먹자

남양주 별내 청학리 카페, 디저트 맛집 [슈어와이낫]

신비신비 2022. 7. 25. 23:44
반응형

띵하~!!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녀온 디저트 맛집!!

감성 카페!!

별내면 청학리에 위치한 슈어와이낫을 소개해드릴게요!!

짜잔~~!!

어떤가요??

아주 감성있지 않나요??

 

슈어와이낫은 감성은 기본이고

음료, 커피, 디저트 등등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

 

메뉴판을

찍어서 보여드렸어야하는데

깜빡했어요....

 

그래도!!

제가 먹은 메뉴들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디저트 중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수플레팬케익!!

남편이랑 주말에 여유있을때 마다 가서 먹는 최애 디저트에요 ㅎㅎ

 

수플레랑 같이 먹은 밀크티!!

이것도 무지하게 맛있습니다!!!

같이 먹으면 사실 조금 달긴하지만 

떨어진 당을 보충하기 위해 먹는 것이라서

괜춘괜춘~!!ㅎㅎ

나가기전에 

집에 있는 가족을 위해

카약토스트, 아아1잔까지

포장 했답니다~~

이것도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맛이 좋아용ㅎㅎㅎ

 

슈어와이낫은 

배달도 하고있기 때문에

전메뉴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아무도...??)

이외에도 맛있는 디저트, 커피, 음료등등도 있으니

별내면 청학리 오시거나

서울 근교 데이트겸 콧바람 쐬러 

방문하시는 것도 참 좋을 것같아요!

후회 없으실겁니당~~ㅎㅎ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띵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