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육회 맛집 인정 또 인정! [카우스토리]

신비신비 2021. 12. 30. 14:24
반응형

 

육회 맛집을 알게된지는 조금 됐는데
이제서야 올려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인스타에서 이미이미
유명한 카우스토리에요.

친구 소개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고
신선해서 안올릴수가 없겠더라구요.


저는 육사시미와 육회를 구입했어요.
보기에도 무척 신선해보이죠?!
육회 또는 육사시미를 주문하면 치즈와 빨간소스도
함께와요.

 


배와 무순은 제가 마트에서 따로 구입한거랍니다.


회만 먹어도 너모나모 맛있지만
새싹채소들을 넣어 육회비빔밥으로 먹어도
꿀맛이예요.
양념장은 같이 온 빨간소스를 넣어 비벼 먹으면
된답니다.

 


빨간소스로 비빔면, 비빔밥 등등 만능 양념장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추가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추가 구입했어요.😆


사진 보니까 또 침이 고이네요.
비빔밥 색깔 죽이지 않나요?🙊🙊
솔직히 남편이랑 저는 생육회보다 육회비빔밥을
흡인했다는…


이렇게 좋은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잖아요?
저희부부는 테라와 함께 했어요.

원래도 유명해서 맛있겠구나 하긴 했는데
실제로 배송받아 먹어보니 정말 괜찮더라구요.
너무 신선해서 깜짝 놀랐어요.

 


평소에 육회를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는 지인한테도
소개해줘서 먹어봤는데 지인도 음식점 배달보다
훨씬 신선하다고 하더라구요👍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육켓팅에 성공하셔서
드셔보세요!

저희부부는 추가로 카우스토리에서 사골도 사 먹고
있어요😋😋😋
사골도 맛있답니다~

 

2021.12.27 - [먹자] - 매운맛이 당길땐 팔당 맛집[우리집 팔당닭발]

 

매운맛이 당길땐 팔당 맛집[우리집 팔당닭발]

정말정말 오랜만에 기록을 남기러 왔어요. 오늘 기록은 얼마전에 친구랑 아웃렛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먹고온 팔당닭발이예요. 제가 다녀온 곳은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경기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