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가을 제철 전어구이

신비신비 2022. 9. 25. 14: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먹기록은 바로 가을 제철 음식이죠!

집나간다는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가을 전어구이예요🙂

즈히부부가 제철 전어를 먹으러
다녀온 곳은 바로!!!!!
도봉산 밑에 있는 포차예요
천천히 소개드릴게요🙌🏻


제철 전어구이를 더더 맛있게 먹기위해서
열씸히 등산을 했어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등산할 맛이 나더라구요

요날은 등산까지는 못가구 도봉산 마당바위까지
올라갔다가 하산했어요!

 



이제 운동도 열심히 했겠다 맛있게 밥을
먹으러 가줘여겠죠??!!
도봉산 밑에는 음식점들도 많고
길거리 포차들도 쫘악 많이 있어요

그중에 마음에 드는 집을 골라서 앉았어요!!
즤히 부부가 간 집은 영광집이예요🙂


요게바로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가을 제철 전어구이예요!

비주얼 완전 난리나죠!!!
비주얼만큼이나 먹으면 어찌나 고소하던지!
역시 사람은 제철 음식을 먹어야하나봐요😆


전어구이만 먹으면 너무 아쉬우니까
비빔국랑 김밥도 같이 시켜먹었어요

역시 할머니의 손맛은 다른걸까요
비빔국수 진짜….감동..🙈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남김없이
먹고왔네요!

 


아! 그리구 음식점이 아니라 도봉산 밑에
포차에서 먹어서그런지 가격도 진짜
너무 갬동적인거있됴!

통통한 전어구이가 8마리가 나오는데
1만5천원이었어요!
비빔국수는 7천원이었구요
요즘 물가에 비하면 너무 아름다운 가격이었네요

아직 못드신 분들은 어서어서 제철음식
먹으러 다녀오세요~!!!
제철음식 먹구 건강해지자구요🙂


2021.10.03 - [먹자] - 제철 대하소금구이 먹으러 다녀온 소래포구!

 

제철 대하소금구이 먹으러 다녀온 소래포구!

어제 남편이랑 계획에도 없던 새우구이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TV를 보는데 요즘 새우가 철이어서 그런지 새우요리가 마구 나오지 뭐예요? 그래서 남편한테 새우먹고 싶다그랬더니 바로 소래포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