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테팔 티타늄 매직핸즈 쿡웨어.

신비신비 2021. 4. 1. 17:52
반응형

오늘 기록할 친구는
테팔 티타늄 매직핸즈 쿡웨어 세트 5p에요.
이사오기 전에는 하이라이트를 사용해서
일반 테팔 프라이팬을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어요.
그런데 이사하면서 인덕션으로 바꿨더니 기존에
사용하던 팬들은 용기 인식자체가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인덕션용으로 다시 구입해야해서 팬 세트를
열심히 검색했어요.

사실 처음부터 이 제품을 선택했던건 아니였어요.
요리는 못해도 나름 감성주방을 꿈꾸는 새댁이기에
키친아트 포르트 인덕션용 프라이팬 세트 또는
네오플램 피카 인덕션용 프라이팬 세트를 구입하고
싶었어요.
그런데요. 손잡이가 우드여서 그런지
식기세척기 사용은 안된다고하는거에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포기하고 다시 선택한 제품이
테팔 티타늄 매직핸즈 쿡웨어에요.

제가 남편돈 주고 구입한 테팔 매직핸즈 세트는
펄브라운 색상이에요.
다른색상으로는 와인색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저는 이미 와인색으로는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두가지 다 사용가능한 큰사이즈의 프라이팬이 하나 있어서 일부러 다른색상으로 선택해봤어요.

제품은 5p로 프라이팬1개, 볶음팬1개, 냄비1개,
유리뚜껑1개, 손잡이1개로 구성되어있고요.
사이즈는 프라이팬 지름26cm, 볶음팬 지름26cm,
냄비 지름16cm, 유리뚜껑 지름16cm크기로 이루어져있어요.


제가 테팔 티타늄 매직핸즈 세트를 선택한
이유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였는데요.
그 밖에도 다른 좋은 특징이 많은 제품이랍니다.
특징에대해 적어볼게요.
- 식기세척기 및 오븐 사용이 가능합니다.
- 분리형 손잡이로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고, 좁은 공간에도 수납이 가능 합니다.
- 전기/인덕션 레인지에 밀착되는 특수 인덕션바닥으로 모든 열원에 사용 가능합니다.

- 손잡이 이음새가 없어 설거지를 깨끗하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내부 코팅 티타늄을 강화하여 더욱 강력해진 테팔
최고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사용함에있어 저한테 장점으로 꼽히는 특징을
순서대로 나열해보았어요.
추가로 사용할 수록 느낀 분리형 손잡이 장점이있어요.
냄비채로 냉장고에 보관하게 되는 경우가있는데 이때 손잡이로인해 차지하는 불필요한 공간이 발생하지
않아 좋고요.
냄비채로 식탁에 올릴 때는 손잡이가 분리가되니까
깔끔해 보이고 먹는데도 장애물이 없어 편해요.
보다시피 장점이 많은 제품이죠?

제가 직접구입 후 사용해보고 기록한 제품사용후기가
혹시라도 팬 세트를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2021.03.31 - [사용하자] - 모닝아트 델첸 텀블러 블랜더 사용후기.

 

모닝아트 델첸 텀블러 블랜더 사용후기.

오늘은 남편 생일선물로 형님이 선물해주신 모닝아트 델첸 텀블러 블랜더에대해 기록하려고 해요. 블랜더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마치 제 생일선물을 받은 기분이에요.😆 형님에게 선물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