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록

돌아온 봄날씨!석촌호수 나들이가자(feat.Chai797, 롯데월드(?))

신비신비 2023. 3. 21. 10:00
반응형

날은 따뜻하고~

날싸는 좋고~

이런날 집에 가만히 있을 수가 있나요??

 

계획없이

석촌호수로 출발~!!

날씨가 좋든 좋지않든

항상 붐비는 잠실...

어렵게 롯데타워에 주차하고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짜장면이 땡겨서 바로 보이는

딤섬 맛집이라고 써있는 중식당

Chai797로 직행!

짜장면, 볶음밥 시키고

딤섬 맛집이라는데 맛보지 않을 수 없어서 딤섬도 하나 시켰습니다!

맛은 SoSo...그냥 일반중식당 맛이에욬ㅋㅋ

밥먹고 바로 석촌호수로 나갔답니다!

날이 좋으니 조깅하는 사람도 많고,

호수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맥주 마시는 분들이 정말 많드라고욬ㅋㅋ

간만에 느끼는 여유..

얼마나 소중한지ㅎㅎㅎ

석촌호수 걷다가

롯데월드를 보는데

괜히 설레는 거예요!

 

생각에 흐름에 따라..

안되겠다!

우리도 롯데월드 가자!

해서 바로 롯데월드 직행!!ㅋㅋ

갔더니 퍼레이드 시간!

!우리 운 좋네~하면서

실컷 구경하다가

롯데월드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구경했답니다!ㅋㅋㅋ

기구는 안탔어요ㅎㅎㅎ

 

제가 워낙 즉흥적이라

돈은 많이 쓰지만..

항상 만족도 행복하게 생활한답니닿ㅎㅎ

여러분도 날씨 좋은날 친구,연인, 가족과바로 떠나세요!

 

https://naver.me/xrP6qv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