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물주 기초과정 4차 블로그 챌린지 #1

신비신비 2023. 8. 29. 11:22
반응형

강의 1일차 
마음을 동하게하는 내용들이 많다
그동안 돈을벌어보겠다며 많은것에 관심을 가지고 해봤지만 전부흐지부지..
이번 기회를 통해 나 또한 변하고 싶다,
강의를 보며 
역시 책을 읽어야하는건가 
생각을 하게되었다, 다시한번 나도 강의도 열심히 보면서 주1책을 해보도록 노력해야겠다.

내가 돈을 벌어야하는이유!
나는 시간과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용쌤과 같이 항상 웃으며 걱정 없는 사람이 되고싶다.
꼭 그런 사람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