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록

나들이가기 좋은 날씨엔 [연천 호로고루]

신비신비 2021. 9. 19. 15:36
반응형

 

매일 같이 올리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에 그렇게
하기가 쉽지 않네요.😭

어쨌든?!
오늘의 기록은 바로 어제 신랑이랑 바람쐬러 다녀온
따끈따끈한 데이트지 기록이에요.
어제 날씨가 햇살가득! 뭉게뭉게 구름! 파란하늘!
너무너무 예뻐서 안나갈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가보자가보자 했었던 연천 호로고루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경기 연천군 장남면 원당리 1258

주말이라 사람이 어마어마할까 걱정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는 많이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주차장이 막 크진 않지만 주차때문에 애먹지 않고
바로 주차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저 사진은 입구에 있는 비석이에요. 그냥 한 번
찍어봤어요.😆


연천 호로고루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이 해바라기밭
때문이에요. 그런데 9월 말쯤 갔더니 해바라기가
해를 안보고 모두 고개를 숙여 땅을 바라보고 있지
뭐예요.😭

9월 초에 갔으면 정말정말 예뻤을텐데 아쉬웠어요…
그래도 좋은 날씨로 아쉬움을 달랬답니다.


해바라기들이 땅을 바라보고 있지만…
그래도 간혹 사진찍을만한 곳이 있긴 있어요.😅
노랑노랑한 해바라기가 색감을 살려주죠?


해바라기밭이긴하지만 곳곳에 코스모스들이
피어있어요.
가을하면 또 코스모스잖아요.
해바라기는 지고 코스모스가 피어오르고 있나봐요.


호로고루가 유명한 이유 또 하나!
이 천국의 계단때문이에요. 인스타에 보니까
여기서 천국의 계단샷을 찍은 분들이 많더라고요.
아래서 보면 정말 하늘로 올라가는 것만 같아요.

 


저는 주말에가서 사람이 조금 있었지만
사람 없는 평일 시간에가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사실 저도 도전해봤지만 사진 정말 못찍는 남편덕에
대.실.패. 🤭 ㅋㅋ..


노필터 사진이에요. 사진색감 어마어마하죠?
어제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아서👍👍

날좋은날 신랑이랑 근교로 나가 데이트하니까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천국의 계단 그 언덕보다
시든 해바라기가 더 좋았어요.
비록 늦게가서 고개를 다 숙여버렸지만 그래도
좋았네요. 🌻🌻🌻

남편이랑 내년에는 정말 해바라기가 절정일때 꼭 와보기로하며

근처 조용한 카페에서 한가로움을 즐기다가 집으로 돌아왔네요.
복작복작하지않고 동네가 조용해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근처에 응근 가볼만한 다른곳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재인폭포도있고 댑싸리공원도있고~
그래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려요😋



2021.08.21 - [생활기록] - 맛보기 당일 캠핑! 취사가 가능한 [금원 수목원]

 

맛보기 당일 캠핑! 취사가 가능한 [금원 수목원]

정말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하네요. 요즘 너무 바빴어요.😭 그럼에도 틈틈히 콧바람 쐬러 놀러 다녔지 뭐예요? 그래서 오늘은 지난 연휴에 남편이랑 다녀온 곳을 소개해볼까 해요. 저희부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