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별내동 순두부 & 돌솥밥 맛집[북촌순두부&보쌈 별내점]

신비신비 2023. 3. 2. 10:00
반응형

날씨가 따뜻했다가 추웠다가

오락가락하네요...

봄은 언제 오나요??ㅠㅠㅠ

 

 

이럴 때 생각나는

뜨끈하다 못해 뜨거운 순두부!!

 

아침부터 딱!

생각이 나서

바로 자주가는

북촌순두부으로갔습니당~

 

아침 7시부터 문을 열어주셔서

아주 감사하네요~!!

여러 순두부가 있지만

기본이 가장 맛있는 법!

해물순두부 시켰어요~!

 

제가 여기를 자주가는 이유는

돌솥밥이 나와서예요!

거기다가

고등어까지!

고등어가 막 맛있진 않지만

그냥 돌솥밥에 먹으니 최곱니당ㅎㅎ

추운날 가기 전에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