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떠나자 강릉으로!! 당일치기는 이렇게!!(안목해변,강릉중앙시장)

신비신비 2023. 3. 23. 10:00
반응형

아침 산책하다가

~오늘 날씨 좋네??

이런날 바다보면서 커피한잔하면 좋은데...

가자 강릉으로!!

 

바로 출발한 강릉!

다행히 안막혀서?

3시간만에 도착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바로 순두부짬뽕먹으로고고!!

초당훈이순두부짬뽕으로 갔구요~

고민없이

순두부백반이랑 순두부짬뽐!

거기에 오징어순대!

처음부터달려야줰ㅋㅋ

순삭하고

바다로 갔습니다~

 

도로위에선 날씨가 맑았는데

도착하니깐 몬가 꾸리꾸리...

실망스런 맘을 가지고 안목 카페거리로 움직였어요~

배도 부르니 일단 걷자!

카페거리 시작점부터 등대있는데까지 쭉걸었습니다~

걷는동안

날씨가 화창해지네요??

덩달아 기분업!!

짠 보트영상 함 보세용ㅎㅎ

 

 

역시 잘왔다 생각하면서 계속 걷다가

커피하나 테이크아웃해서

해변에서 의자 펴놓고 구경하기!

 

슬슬 출출해지고하니

중앙시장가서 먹부림하자!하고 바로 출발

 

급하게 인터넷에서 찾은 먹거리들!

 

강릉중화짬뽕빵!

엄청 매웠어요...맛도 그냥저냥..ㅋㅋㅋ

 

수제어묵고로케!

치즈랑 김치 먹었어요!

이것도...그냥저냥...ㅋㅋㅋ

 

다음으로 배니닭강정!

시장의 모든사람들이 한 상자씩가지고 다녀욬ㅋㅋ

이건 진짜 맛있드라고요!

순한맛 매운맛 먹었는데

매운맛도 많이 맵지않고 정말 맛있었답니다!!

 

이렇게 마무리하고 바로 집으로!

올때는 2시간30분정도 걸렷어욬ㅋㅋ

 

알찬 하루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