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웅진 코웨이 직수 정수기 렌탈 사용.

신비신비 2021. 5. 3. 17:42
반응형

일주일이 또 금방 지나가고 새로운 한주가 시작됐어요.
나이먹을수록 시간이 더 빨리 간다더니 그 말에 완전
공감하는 요즘이에요. 시간이 무섭게 흘러가요.😅

오늘은 저희집에서 사용 중인 직수 정수기에대해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부부가 사용하고 있는 이 제품은 웅진 코웨이
제품으로 CP-7200N라는 모델명을 가진
나노 직수 정수기인데요.
현재 렌탈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요즘에는 삼성이나 엘지같은 대기업에서 좋은
제품이 많이 나오죠.
필터 교체도 셀프로 쉽게 가능하구요.
그런데 저는 코디네이터가 필터 교체 시기에 맞춰
방문해서 관리해주는게 아무래도 편하고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렌탈로 결정했어요.
저희 친정집에 있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도 다 코웨이 제품이라서 웅진이 더 익숙하기도 했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정수기 1위 기업은 웅진 코웨이라고
알고 있거든요. 예전에 어떤 순위 정보 프로그램에서
웅진 코웨이 정수기가 외국에서 제일 알아준다고
TV에 나온걸 봤어요.

저희집 아일랜드 식탁 위에 자리잡고 있는 정수기
모습이에요. 흰색 정수기가 저희집 주방 분위기랑
잘 어울려서 만족스러워요.
실버색과 흰색이 있었는데 저는 당연히 흰색으로
선택했답니다.

결혼 전, 남편이 혼자 자취 할 때는 물을 사먹었어요. 그런데 저는 집에서 계속 정수기를 사용하던게
익숙해서 물을 매번 사는 것도 일이고 해서 결혼과
동시에 제가 정수기 렌탈을 해버렸답니다.
(제가 아니죠..사실 제가 일을 잠시 쉬고있어서..엄마가 렌탈해주셨어요..불효녀는 웁니다.😭휴.)

저는 국은 물론 라면을 끓일 때도, 밥 할때도 등등
뱃속으로 들어가는 모든 물은 정수기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렌탈비가 전혀 아깝지않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희집 정수기는 보다시피 정수와 냉수기능만 있어요. 온수는 나오지 않는답니다.
커피포트와 티메이커가 있기때문에 온수기능은 별로 필요하지 않아 정수, 냉수기능만 있는걸로 선택했어요.
거의 2년사용해가는데 거짓말 1도없이 온수기능이
없어서 불편하다고 느낀 적은 단 한번도 없었네요.

옆에는 물양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반컵(약 120ml), 한컵(약250ml), 두컵(약500ml)중
원하는 물 양을 선택하고 밑에 물방울 표시 버튼을
눌러 물을 추출하면 돼요.
정량을 추출할 수 있게 되어있어 요리 잘 못하는
저같은 사람이 음식 할 때 눈금있는 컵이 없어도 할 수 있답니다!🤣

물을 내가 원하는 양만큼 연속추출을 하고싶을 때는
추출버튼인 물방울 표시를 3초정도 누르면
소리가나면서 3분간 물이 계속 나오는데요.
추출 중 물방울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추출이
멈춥답니다.

설정된 물 정량을 다 안받고 물방울 버튼을 눌러
내 임의대로 멈추는걸 계속 반복하면 어느순간
서비스 점검에 빨간 불이 들어올 수 있어요.
저희집에 빨간불이 들어와서 물어봤더니 자꾸
임의대로 멈춰서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그럴땐, 정수기 설치시 제공한 호수나 물받이 통을
이용해서 빨간불이 사라질 때까지 물을 쭉 빼내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코디네이터분이 저희집에서도 그렇게 해주셨어요~.
서비스 점검에 빨간불이 들어와있어도 물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니 안심하고 물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정수기 하단에는 물받이 받침대가 있어요.
저희도 처음에는 사용했다가 구지 필요성을 못느껴서지금은 정수기 밑으로 넣어버렸어요.
넣어 놓으니 먼지도 안쌓이고 깔끔하니 보기 좋답니다.

저는 친정엄마 덕분에 어릴 때부터 계속 정수기를
사용했더니 없으면 불편하더라고요.
사람 생활습관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충분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있으면 정수기 추천하곤 한답니다.
그리고 정수기 구입보다 렌탈사용비가 더 비싸서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 부분도 개인적인 선택사항이라고 생각해요.
코디네이터가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청소 및 필터교체를 해주는 부분이 편하고 믿음가서 선택한거니까요.
그리고 정수기말고도 집에 신경 쓸 다른 필터들이 너무 많아요.😭 도대체 몇개야..

렌탈비는 코웨이 제휴 신용카드에 연결하면 할인이
되기때문에 생각보다 저렴하답니다.
정수기 고민하시는 분은 브랜드, 사양 등등 구석구석 비교해보고 결정하세요.🤗


<나노 직수 정수기 특장점>
1. 업그레이드 된 3세대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으로
프레쉬 워터를 직수로 바로바로 추출하는 특별한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까지 제거하며
음이온을 띠는 미생물인 대장균과 노로바이러스까지제거 합니다.
3종 소재 및 5중의 더 촘촘해진 필터 구조로
더 꼼꼼하게 오염물질을 제거 합니다.

2. 높이 조절 가능한 상하 이동식 파우셋을 적용하여 다양한 용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3. 씽크대 뿐 아니라 폭이좁은 선반, 아일랜드 식탁 등 어디에나 놓을 수 있도록 고려하여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4. 서랍식 트레이로 트레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트레이를 넣어두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5. 탱크없이 정수, 냉수 모두 바로 추출하여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5. 4개월에 한 번 필터 교체 및 관리를 제공하는
하트서비스는 물론, 쉽게 오염될 수 있는 파우셋 팁,
냉수/정수 유료 교체서비스를 한번 더 제공하여 더욱
위생적입니다.

6. 정수기 사용자를 위해 더 세심해진 기능인 원터치로 손쉽게 원하는 양을 맞춤 추출할 수 있습니다.

7. 2018년 에너지위너상 에너지 기술상을 수상한
정수기 입니다.


<정수기 간단 조작법>
1. 정수기능 버튼.
정수를 추출하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2. 냉수기능 버튼.
냉수를 추출하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3초 이상 누르면 냉수기능이 설정되고 5초 이상
누르면 해제 됩니다.
3. 추출량 선택 버튼.
원하는 추출양을 선택하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최초 반컵 기본 설정. 3초간 누르면 현재 선택되어
있는 물량이 기본 설정됩니다.
반컵(약 120ml) : 커피나 차에 활용하기 좋은 물량.
한컵(약 250ml) : 음용하기 적당한 물량.
두컵(약 500ml) : 라면 등 정량 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물량.
4. 추출 버튼.
물을 추출 하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추출 버튼을 2초간 누르면 3분동안 연속 추출됩니다.


2021.04.30 - [사용하자] - 커블체어 와이더 2+1 사용후기.

 

커블체어 와이더 2+1 사용후기.

 오늘은 이번주에 구입한 커블체어 후기를 기록해보려고 해요. 보니까 요즘 TV에 광고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남편이 직장에서 놓고 쓰겠다며 사달라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가정의 달 이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