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커블체어 와이더 2+1 사용후기.

신비신비 2021. 4. 30. 23:58
반응형

 오늘은 이번주에 구입한 커블체어 후기를
기록해보려고 해요.
보니까 요즘 TV에 광고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남편이 직장에서 놓고 쓰겠다며 사달라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가정의 달 이벤트로 2+1 행사가격에 추가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10만원이 넘는 가격이에요. 비싸요.😭
커블체어는 와이더, 컴피, 키즈 이렇게 세가지
제품이 나오고 있어요.
각 체어마다 조금씩 다른 특징들을 갖고 있네요.
커블체어 와이더
강력한 서포트 강도, 남녀노소 추천, 다양한 체형 추천.
커블체어 컴피
유연한 서포트 강도, 청소년 또는 슬림한 체형 사용
추천,
커블체어 키즈
강력한 서포트 강도, 3-10세 어린이 전용.
각 의자 특징을 보고 사용자에 맞춰 구입하면 될 것 같아요.
저희부부는 3개 모두 와이더 제품으로 블랙2개,
그레이1개 구입했답니다.
저는 선택 안했지만 빨간색도 있어요~.

그레이 색상이에요. 깔끔하게 생겼죠?
저희집 인테리어 분위기가 밝다보니 집 소파에
두고 사용할 체어는 일부러 밝은 색상으로
선택했답니다.
평소에 다리를 꼬는 안좋은 습관이 있는데 커블의자에
앉은 상태로 다리 꼬면 불편해서 안 꼬게 되더라고요.
확실히 커블체어에 앉으니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커블체어는 소파나 의자에 두고 사용하는 것이고
맨바닥에서는 사용하는게 아니라니 참고하세요~.

검정색상으로 2개를 구입했어요.
하나는 남편이 직장에서 사용한다고 가져갔고
하나는 제 차 운전석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운전석에 두고 많이 사용한다고 하길래 따라서
구입한건데 직접 사용해보니 저는 운전석에선
조금 불편했어요. 저랑 안맞나봐요.😭
오히려 허리가 더 아픈 기분이랄까...
그런데 커블체어를 저보다 먼저 구입한 저희
친정엄마는 운전석에서 잘 맞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사람 신체상태에 따라 느끼는게 다르니까요..
어쨌든 저는 운전석에선 비추천할래요.😂

저희부부의 커블체어 사용 한줄평은요!
남편은 매우만족! 저는 보통과 만족 그 사이네요.
혹시 제품 구입을 고민 중이라면, 주변에 먼저
구입해서 사용하는 분을 통해 체험해보고 결정
하는편이 좋겠다 싶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커블체어 관련해서 정보기록하고
갈게요.
<커블체어 이용>
- 나쁜 자세로 체형이 바르지 않은 분.
- 장시간 같은 자세로 있어야 하는 분.
- 허리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다리를 꼬는 습관이 있으신 분.
- 바른 자세로 교정을 원하시는 분.
이 중에 한가지라도 해당되는 사항이 있다면
커블체어를 사용하셔야 할 때랍니다.
<커블체어 특징>
1. 지렛대 원리의 전문 메카니즘.
지렛대 원리가 적용 된 고탄성 서포트가 자세를 바르게 만들어 줍니다.
2. 고탄성 설계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최대압축하중 364kg으로 인체공학적 설계가 더해져
허리를 바르게 지지해 줍니다.
3. 어느 각도에서도 내 몸에 꼭 맞는 설계.
등라인이 좌우로 편하게 움직이면서 흔들림없는
자세를 유지하게 해줍니다.
4. 골반을 모아주는 최적의 프레임.
틀어진 골반을 모아주는 최적의 사이즈로
어느방향이든 골반까지 함께 움직이는 곡선형 바닥으로 척추가 휘지 않고 곧게 유지되도록 도와 줍니다.
5. 오래 앉아도 안정감 있는 고밀도 스펀지.
고밀도 스펀지가 충진되어 착석시 안정감을 줍니다.
6. 에어홀 공기순환 시스템.
체열과 땀을 원활히 순환시켜 쾌적함이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커블체어 바르게 앉는 방법>
1. 커블체어를 의자의 등받이와 10-15cm 간격을
두고 놓아 줍니다.
2. 커블체어를 양손으로 잡고 엉덩이를 끝까지
깊숙히 넣어 앉습니다.
3. 자신의 체중이 자연스럽게 허리를 밀어주어
바른자세를 만들어 줍니다.

 

2021.04.29 - [사용하자] -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노트북 사용중.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노트북 사용중.

이번에는 작년 겨울, 몇 년만에 새로 구입한 노트북에대한 기록이에요. 핸드폰은 아이폰쓰면서 가전, 전자기기는 왜 다 삼성인지 모르겠어요.😅 (그래요..남편은 핸드폰도 삼성이에요.) 아무튼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