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자라나라 머리머리! 솔가 맥주효모

신비신비 2021. 8. 10. 21:58
반응형

오늘 기록은 영양제이야기에요.
남편도 저도 요새 머리카락이 빠지는것 같아서
노력이라도 해보자 싶어 맥주효모를 먹고 있어요.

저도 친구한테 소개받아 먹기 시작한 제품인데요.
솔가에서 나오는 맥주효모랍니다.


해외직구로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먼저 맥주효모에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솔가 맥주효모7 1/2 그레인 위드 비타민 B12
✔️비타민B군 함유로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
✔️1일 식후 6정 섭취

 


📍맥주효모는 독일 맥주 공장 근로자들의 풍성하고 윤기있는 머리카락의 비결이 맥주효모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에 대한 연구가 시작 되었습니다.

📍맥주효모는 맥주 제조 공정 중에서 맥즙의 발효가
완료된 후 만들어진 효모를 먹을 수 있도록 건조한 것으로 젊음의 비타민이라고 알려진 비오틴과 단백질의
함량이 높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맥주효모에 저런 효과가 있다고 해요.
탈모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없긴 한데 맥주효모가
탈모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저런 영양성분이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보면 요새 맥주효모 샴푸도 많잖아요?

 


솔가 맥주효모 알약모양은 저렇게 생겼어요.
알약을 잘 못 먹어서 물배 채우는 저도 몇개씩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크기에요.
그런데 한 번에 6알은 아직 못먹겠어요.😭

맥주효모라고해서 맥주맛인가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맥주맛 전혀 안나요.
오히려 약간 강아지사료같는 향이…나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혹시라도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이제 제일 궁금해 하실 이야기를 해볼게요.
과연! 효과가 있느냐!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게 사실 심리적인
효과도 있잖아요.
맥주효모도 조금 심리적인 요인이 있는 것 같긴하지만
남편이 말하길 머리카락이 조금 채워진것 같다고 해요.
ㅋㅋㅋㅋㅋ저도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것 같구요?
어쨌든 저희부부에게는 효과가 있는걸로~
남편이 다른 영양제는 빼먹고 안먹는데 저건 꼬박꼬박
잘 챙겨 먹는 거 있죠? 좋은가봐요.

저희도 그렇지만 제가 친구한테 소개받을 때
친구 눈썹 전후를 후기로 받으며 소개받아서 믿고
구입해서 먹고있는데 만족스럽네요.
심리적인 효과일 지라도 너무 좋아요.
그래서 탈모고민자들에게 나름 추천드립니다.
안먹는 것보단 낫지않을까요?😭

 

 

2021.08.08 - [먹자] - 야들야들한 족발 맛집. 별내 ‘더족발’

 

야들야들한 족발 맛집. 별내 ‘더족발’

날도 덥고 어디 놀러도 잘 못가다보니 요즘에 남편이랑 거의 배달, 포장으로 먹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얼마전에 남편이랑 배구보면서 포장해와서 먹은 족발기록이에요! 그날 따라 뭔가 씹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