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곱이 가득한 한우소곱창모듬구이 찐맛집. 갈매동 [뿔난 황소 곱창]

신비신비 2021. 7. 28. 00:05
반응형

요새는 계속 먹는 기록뿐이네요.
날이 더우니까 더 사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지난 주말에 소곱창이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그런데 동네 소곱창집은 그저 그렇고 또 매장에서
먹기에도 좀 껄끄러워서 포장이나 배달해 올 수 있는
곳으로 찾아봤어요.


그렇게 소곱창 맛집을 찾아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리뷰도 많고 평이 좋길래 믿고
먹어봤죠.😆 역시 평이 많고 좋은 덴 이유가 있어요.
곱도 가득하고 맛있더라고요.

배달의민족으로 포장 주문하고 찾으러 다녀왔답니다.

 


✔️곱창모듬(한우 소곱창) 19,000원.
떡+감자+한우소곱창+막창+대창+마늘소스
✔️한우소곱창 18,000원.
떡+감자+소곱창+마늘소스
✔️곱창모듬(호주산 소곱창) 16,000원.
✔️소곱창(호주산) 15,000원.
✔️소막창 / 소대창 16,000원.
✔️양+대창 21,000원.
✔️추가메뉴
염통 11,000원.
떡+감자 / 날치알 볶음밥 3,000원.
소스추가(마늘소스 / 퐁듀소스 / 화끈이소스) 1,500원.


저희 부부는 한우 소곱창 모둠구이 3인분 포장했어요.
소곱창은 사실 양 적어요...😆
3인분은 시켜야 배불리 먹을 수 있잖아요.히힛.

 


사이드도 챙겨줬는데 사진이 없네요.
곱창이랑 같이 먹도록 부추 2봉지와 해장국, 마늘소스 3통

그리고 서비스로 화끈이 소스까지 넣어 주셨어요.
양파 오이 피클 같은 밑반찬도 물론 있고요.


포장용기 보이세요?
물론 환경에는 참 안 좋지만 여기 포장의 유용한 점은

알루미늄 용기에 곱창을 포장해줘서 가스레인지 또는
버너에 용기 그대로 불에 얹어 구워가며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정말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캠핑이나 여행 가서 먹기에도 너무 좋잖아요.

그리고 일단 제일 중요한 맛이 신이에요.👍👍👍
소곱창이 워낙에 계속 구워가며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

포장할 때 걱정 반 기대 반이었는데 기대 이상이지
뭐예요?😆
또또 여기서 포장해 먹을 의향 마구 있어요!

 


맛있게 먹는 법 설명대로 부추가 숨이 죽게 익힌 다음
곱창이랑 같이 마늘소스 찍어 먹으니까 쵝오!
느므 마시짜나여.😭
그래서 남편이랑 둘이서 순식간에 먹어 버렸어요.

아! 그리고 같이 포장해준 해장국?
이게 또 별미더라고요. 남편 그릇째 마시더라는…
뭐 하나 맛없는 게 없었어요.
굳이 아쉬운 점이라 말한다면 양파 양이 적어서
집에 있는 양파 썰어다가 추가로 더 구워가며

곱창이랑 먹었다는 것뿐이네요.


다른 곳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맛까지 너무 좋아 주변 곱창러들에게 충분히 추천해
주고 싶은 곳이었어요.
아무래도 조만간 또 먹을 것 같아요.🤣





2021.07.20 - [먹자] - 자꾸 생각나는 비빔 막국수.메밀골 동해막국수

 

자꾸 생각나는 비빔 막국수.메밀골 동해막국수

코로나가 이지경까지 되기 전에 남편이랑 강원도 가서 막국수를 먹고 왔어요. 장마라고 하지만 비는 안 오고 날은 덥고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뭘 먹을까 찾아보다가 강원도에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