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데이트 코스로 딱!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건대점.

신비신비 2021. 8. 23. 00:30
반응형

오늘 기록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음식점이에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요.

신랑이랑 같이 다녀온 곳은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건대점이랍니다.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3길 53
✔️평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20:30

 

사실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돌아다니는데 이곳이
딱 나와서 여기 갈 운명이었나 보다 하며 들어갔어요.

신랑이랑 아침부터 돌아다녀서 그런지 가게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이라 손님도 한 테이블만 있어서
오히려 저희는 더 좋았어요.😁

 


입구 앞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하게 있죠?
저희 부부는 400스테이크 덮밥이랑 명란 크림 파스타
그리고 복숭아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스페셜 한정 메뉴로 7그릇만 한정 판매한다니까
너무너무 꼭 먹어야 할 것 같잖아요.😭


이게 바로 7그릇 한정으로 판매한다는
400스테이크 덮밥이에요.
요즘 음식들은 맛은 기본이고 비주얼도 참 예뻐요.

 


솔직히 저한테는 고기가 커서 목 넘기기

조금 힘들긴 했는데 맛은 좋았어요.👍


이거 이거 명란 크림 파스타! 이게 찐이에요.
신랑이랑 우와 하면서 먹었어요.
소스 맛이 정말 대박이예요.🙊

 


저기 보이는 초록색이 고추인데 비호감 맛이 아니라
고추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아주 조화로웠어요.
평소에 고추를 안 먹는 남편도 소스가 너무 맛있다며
잘 먹더라고요.
면도 생면이라 그런지 탱탱하고 좋았어요.👍👍


복숭아 에이드예요. 에이드는 그냥 아는 맛이었어요.
그 통조림 황도를 넣은 맛. 그런 맛이었네요.😅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었으니까 괜찮아요.


가게 인테리어가 예뻐서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요즘 저런 앤틱한 유리등?도 많이들 사용하잖아요?

저두 집 인테리어 할 때 현관 등에 할까 찾아보다가
인테리어 사장님 때문에 못했는데 여기서 보니까 또
욕구가 스멀스멀 올라오더라는..😭
전등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독특한 인테리어 또 하나!
벽에 액자처럼 자개장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이질감 없이 은근히 분위기가 잘 조화돼서 예뻤어요.

역시 요즘에는 핫한 음식점, 카페가 되려면 인테리어
콘셉트도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저희 부부가 다 먹어갈 때쯤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어요.
젊은 층에게 인기 많은 음식점이긴 한가 봐요.
항상 조용한 곳으로만 다니다가 오랜만에 대학가로
데이트 나왔더니 좋았네요.😁
아무튼 미도인 건대점 추천이에요!


2021.07.31 - [먹자] -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고추장화로구이 맛집. [양지말 화로구이]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고추장화로구이 맛집. [양지말 화로구이]

요즘에는 심해진 코로나 때문에 어디 못 가고 집에만 있게 되네요.😞 사진첩보다가 블로그에 남기려고 찍어 두었던 사진을 발견하고 기록으로 남겨요. 사진첩에 고이 모셔뒀던 기록은 고추장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