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몸보신으로 딱인 어복쟁반!피양옥 청담.

신비신비 2021. 9. 14. 22:06
반응형

2021.08.28 - [먹자] - 오늘은 참치먹는날! ‘참치정육점’

 

오늘은 참치먹는날! ‘참치정육점’

오늘도 먹는 기록이네요. 집에서 계속 먹기만 해서 큰일이에요😭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 오늘의 먹기록은 참치회인데요. 새로 생겼길래 남편이랑 한번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어머나?! 너

eldeld1209.tistory.com

오랜만에 외출 다녀온 기념으로 백년만에 기록남기러
왔어요.

친한 동생이 결혼한다고해서 청첩장을 받으러

청담에가서 어복쟁반을 먹고 왔어요!

 

 

📌서울 강남구 삼성로133길 14
📌매일 11:00-22:00
📌어복쟁반 대 100,000
                   소  70,000
              녹두전 12,000

메뉴는 다양하지만 제가 먹고 온 메뉴가격만
올렸봤어요. 😁


어복쟁반 대 사이즈에요. 아주 고기가 가득가득 하죠?
사실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니 몸보신하기 딱 좋은 맛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점에 어르신들이 많았어요.

 


어복쟁반에는 보다시피 다양한 부위가 나오는데요~
소 머릿고기, 배받이살, 사태, 우설, 살치살, 양지, 도가니 등

다양한 고기가 올라가져 있어요.
거기에 목이버섯과 삶은 계란 그리고 고기밑으로는
야채가 가득 들어가 있답니다.

그래서 고기와 야채를 한젓가락에 같이 집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담백한 맛이 👍
왜 보양식으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셋뚜셋뚜처럼 같이 먹어야할 조합이 있어요.
바로바로 이 녹두전이랍니다!
사이즈가 큰편은 아니지만 이 두툼한 녹두전 너무
맛있어요.
초반에 입맛 돋구기용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어복쟁반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너무 좋았네요.
메인 메뉴가 이렇게 멋진데 술이 빠질 수 없잖아요?
쏘맥을 함께 먹고 말았네요.😅

 



어르신들이 좋아할듯한 맛이어서 부모님모시고
오가에 좋은 곳인것 같아요.
기회가 되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몸보신 추천 메뉴랍니다.😆

 

2021.08.28 - [먹자] - 오늘은 참치먹는날! ‘참치정육점’

 

오늘은 참치먹는날! ‘참치정육점’

오늘도 먹는 기록이네요. 집에서 계속 먹기만 해서 큰일이에요😭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 오늘의 먹기록은 참치회인데요. 새로 생겼길래 남편이랑 한번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어머나?! 너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