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분당에서 먹고 온 가성비집 ‘다께야’

신비신비 2021. 8. 29. 09:48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분당에 다녀왔는데요.
서현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너무 가성비 집이어서
기록에 남겨두려고 해요.


바로 이곳이에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세트메뉴 10,000원
모밀세트 - 모밀, 안심, 새우튀김, 유부초밥, 치즈스틱
우동세트 - 우동, 안심, 새우튀김, 유부초밥, 치즈스틱
돈가스세트 - 안심, 치즈, 생선, 새우튀김, 치즈스틱
알밥세트 - 알밥, 안심, 새우튀김, 미니우동

세트메뉴 구성이 가성비 가격에 너무 알차지 않나요?


세트메뉴 말고도 단품 메뉴들도 많이 있는데요.
한 테이블 빼고는 다 세트메뉴를 먹더라고요.
저랑 남편도 세트메뉴를 시켜 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모밀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튀김 퀄리티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튀김 모양도 너무 예쁘고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어제 낮에 살짝 더웠잖아요. 모밀을 먹으니까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면양도 많아서 남편이랑 나눠먹었네요.😁
저 들깨 드레싱이 뿌려져 있는 샐러드도 역시 굿굿👍


남편이 주문한 알밥 세트예요. 이것도 맛있어 보이죠?
그런데 솔직한 평을 하자면 알밥은 살짝 아쉬운 맛이
었어요. 뭔가 하나가 빠진듯한 맛이랄까….
그래도 알밥 다 먹었….😅

 


하지만 남편이 튀김이랑 미니 우동은
맛있었다고 하네요.😋


만원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 너무 가성비 있는
곳이었어요.
그래서인지 근처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점심으로
식사하러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1인 식사할 수 있는 바 테이블도 있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점도 괜찮아 보였어요.

 


세트메뉴에 같이 나온 튀김을 먹어보니

돈가스가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배불러서 또 먹을 수 없으니 생각만 하고
나왔네요.😆

진짜 가성비 맛집으로 인정 인정합니다.
근처에 일이 있다면 가보는 거 추천드려요.👍

 

 

 

2021.08.23 - [먹자] - 데이트 코스로 딱!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건대점.

 

데이트 코스로 딱!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건대점.

오늘 기록은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음식점이에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요. 신랑이랑 같이 다녀온 곳은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건대점이랍니다. 📌서울 광진구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