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춘천 닭갈비 맛집.

신비신비 2021. 5. 21. 08:48
반응형

저희부부가 얼마전에 소양강댐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온 기록을 남겼어요.
오늘은 바로 그날 먹었던 닭갈비 맛집을
기록하려고 해요.

저희부부가 맛있게 먹고 온 닭갈비 집은
바로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라는 가게인데요.
남편이랑은 처음 가보지만 사실 저는 몇년 전에
친구들이랑 다녀온 적이 있는 곳이에요.
몇년 전이었음에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있어 이번에도 고민없이 같은 곳으로 다녀왔어요.
남편에게도 이 맛을 알려주고 싶었거든요.🤣

네비를 따라가다보면 길 옆으로 닭갈비집들이 쭉
있는데요. 통나무집만 주차장에 차가 꽉 찼더라고요.
여전히 제일 유명한 맛집이 맞나봐요.
오랜만에 가봤더니 심지어 닭갈비 거리 주변으로
통나무집 닭갈비 3호점까지 있는거 있죠.🤭
대기업이네요. 대기업!
본점, 3호점은 철판이고 2호점은 숯불닭갈비래요.
저희부부는 제가 먹어봤던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참고로 본점은 제일 안쪽에 있답니다.

저희부부는 4시반쯤 도착해서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였기때문에 기다림이 길진 않았어요.
앞에 3팀정도가 기다리고 있었는데 금방 들어갔네요.
애매한 시간인데도 웨이팅이 있는거 보면
식사시간대에는 많이 붐비겠어요.😭
역시 한국인의 맛집 사랑..😂

가게 입구 앞에는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꼭 저기 내부에 있지않아도 밖에 의자가 많아
기다리기 불편하지 않았어요.
그늘지고 큰 나무도 있고 건너편엔 강도있어서
바람이 솔솔부니 시원했답니다.
밖에서 기다리고 있다보면 방송으로 번호를
불러주는데 차례가되면 들어가면 돼요.

주문한 닭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맛있게 생겼죠!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먹는거에 진심인 저희부부는 막국수와 볶음밥도
먹을 계획이여서 면사리나 다른사리는 추가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기본으로 떡이랑 고구마가 들어있답니다.


이 가게에는 직원분들이 엄청 많이 계세요.
그만큼 서비스속도가 좋았어요.
닭갈비도 돌아다니시면서 틈틈히 알아서
조리해주시기때문에 손님은 젓가락들고
먹기만 하면되서 너무 좋아요.👍
사진으론 양이 적어보이지만 결코 적지 않았어요.
닭고기가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닭갈비를 조금 먹다가 바로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춘천 닭갈비랑 막국수은 짝꿍이잖아요?
‘어머?🤭 이 맛 무엇? 왜이렇게 맛있어?!’
거짓말 안하고 남편이랑 육수 다 퍼먹었어요..
짜지도 않고 정말정말 고소해요.
메밀면도 직접 반죽해서 뽑은면이라 충분히 맛있는데
양념장과 육수가 조화가되니 막국수 맛이 아주
👍👍👍.
닭갈비만 먹고오면 안돼요. 막국수 꼭 먹고와야 돼요.

한국인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그래요. 저희부부도 볶았어요. 물론 아시죠?
닭갈비 조금 남겨놓고 볶음밥이랑 같이 먹어야되는거!
너무너무 맛있어요. 볶음밥 한 입 먹고 막국수 국물
한 수저 떠먹으면 아주 굿이에요.👍
아 오늘 엄지 많이 나오네요.🤣

메뉴와 가격대는 저렇게 형성되어있어요.
둘이가면 저희부부처럼 닭갈비2인분
막국수1 그리고 볶음밥1 코스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이미 2인은 대부분 그렇게 먹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밑에 보니까 포장 및 택배도 하고 있나봐요.
심지어 와서 먹는 것 보다 양도 1.5배 더 많으니
얼마나 좋아요?
조만간 생각날 때 택배로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택배상태도 괜찮으면 전국택배 된다고하니
부모님댁에 택배 보내 보려고요.😄


보통 닭갈비집 갔다오면 양념이 짜서 물이 많이
먹히는데 여기는 음식 양념들이 전체적으로
짜지않고 자극적이지않아 먹고나와서도 입안이
텁텁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더 기억에 남고 생각이 나는 건가봐요.
몇 년 만에 찾아가도 너무 맛있는 맛집이였답니다!
우리남편도 대만족했다구요!

배가 나오도록 배불리 먹은 저희부부는 소화를
시켜야했기에 오후6시에 근처에 있는 소양강댐으로 산책을 다녀온 거랍니다.🤣
통나무 닭갈비집이랑 소양강 댐 무척 가깝거든요.
이동거리가 멀지않아 데이트코스로 다녀오기
딱 좋아요!
게다가 길 주변으로 닭갈비집 뿐만아니라
예쁜 뷰 카페도 줄지어 있어 디저트까지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에요.
날씨 좋을 때 춘천으로 드라이브 다녀오세요.🤗


2021.05.20 - [생활기록] - 춘천 드라이브 코스. 춘천 소양강 댐!

춘천 드라이브 코스. 춘천 소양강 댐!

오늘은 어제 남편이랑 드라이브 겸 다녀온 강원도 춘천 나들이 코스를 기록해 볼까해요. 어제 공휴일이였는데도 우리남편은 출근을 했어요.😭 그래도 공휴일이라고 평일보다는 이른 퇴근을 해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