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나이키 에어맥스97 키즈 구입! 남편 선물.

신비신비 2021. 6. 2. 10:55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제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운동화는 바로바로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 화이트 키즈라인이에요.
사실 구입한 지 조금 됐는데 이제야 리뷰를 올리네요.
저는 운좋게 할인할 때 구입해서 조금 싸게 살 수
있었어요.😁

짜잔! 박스가 두 개죠?
에어맥스랑 다른 신발도 하나 더 샀어요.
남편 카드로 말이에요.😆
과연 어떤 신발을 또 샀을까요?
에어맥스 말고 다른 신발은 다음에 기록 남길게요.

오늘은 먼저 에어맥스 97 키즈라인이에요!
화이트는 역시 진리! 봄 여름엔 역시 화이트!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어디에 신어도 다 예쁜 맥스 97이에요.

심지어 스커트에도 굿굿!

커플 운동화로도 좋을 듯!

저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했는데요.
우먼 라인과 키즈라인을 두고 고민을 했었어요.
저는 발이 작기도 하고 발에 살이 없는 칼발이어서
조금 더 저렴한 키즈라인으로 선택했답니다.


제 발 사이즈는 운동화로 220이에요.
여기서 또 정사이즈냐 반치수 높이냐 고민했는데
키즈라인이 발볼이 조금 작게 나온다고 해서
반 사이즈 높여서 225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실제로 신어봤더니 반 사이즈 높이길 잘한 것 같아요.
사실 사람마다 발이 다르니 매장 가서 신어보고
구입하는 게 제일 좋을 듯싶네요.😅

같은 에어맥스 97 이어도 성인 라인과 키즈라인
다자인이 조금 차이가 있어요.
성인 라인은 스카치가 3줄인데 키즈라인은 2줄이네요.
이건 뭐 저에게 중요한 부분이 아니라 전혀 신경 쓰이지
않아요.

그리고 우먼은 약간 아이보리 빛?
트리플 화이트지만 완전 백색은 아닌데 키즈라인은
우먼에 비해 찐 백색이라고 하네요.
너무 화이트면 부담스러워서 우먼이 더 예쁠 것
같긴 했지만 할인 가격을 무시할 수 없어서
키즈라인으로 했어요.
흰색이 처음 신을 때만 조금 부담스럽지  또 신다 보면
더러워져서 괜찮아지잖아요?😂


에어맥스가 저에게 또 개인적인 장점이 있는데요.
키가 작은 저에게 키를 선물해주거든요.🤣
운전할 때도 편하고 아주 좋네요. 풉
여러 가지로 만족스러운 에어맥스랍니다.👍

이건 TMI지만
맨 라인보단 우먼 라인 디자인이 날씬하게 빠져서
발 사이즈 맞으면 남성분들도 우먼 라인으로
많이 산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맥스 97 다자인 자체가 발이 더 커 보이고
뚱뚱해 보이는 게 있어서 그런가 봐요.
역시 맥스는 발이 작을수록 신었을 때 예쁜 듯!

다시 한번 에어맥스 97 구입할 때 사이즈 팁
알려드리자면 개인적으로 우먼 라인은 정사이즈!
키즈라인은 반 사이즈 업하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남편 고마워👍

 

2021.06.01 - [사용하자] - 코스트코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구입!

 

코스트코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구입!

저희 부부가 요리를 많이 해 먹는 편은 아니지만 살다 보니 반찬통이 모자라더라고요.😅 양념장도 그렇고 요리를 잘 안해도 있을 건 다 있어야 한다는게 맞는 말인 가봐요. 그래서 코스트코 장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