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나이키 에어리프트 키즈.

신비신비 2021. 6. 3. 00:05
반응형

 

오늘은 어제에 이어 나이키 에어맥스97이랑 같이
구입한 신발에대해 기록해보려고 해요.

맥스와 같이 구입한 신발은 바로바로
에어리프트 키즈 랍니다.
작년에도 사고 싶었는데 작년에는 잘 참아 넘기고
올해 운동화랑 같이 질러버렸어요.🤣

이것도 역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했어요.
작년에는 구하기 힘들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공홈에 품절 사이즈가 거의 없더라고요?
제가 운이 좋았던걸 까요?😆
아무튼 조바심 없이 바로 구입 할 수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에어리프트는 키즈 라인이에요.
성인 라인도 있는데 키즈라인과 디자인이 조금 달라요.성인라인은

타비슈즈로 신발 앞코가 족발모양처럼
생겼답니다.

특이하게 생겼지만 타비슈즈도 충분히 매력적이라
둘 중에 고민했는데 타비슈즈로 하면 양말도
따로 구입해야 할 것 같아서 저는 결국 키즈라인으로 선택했어요.
신기 편하고 잘 선택한 것 같아요.😁

구입한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나이키에서 특이하게
에어리프트 신발은 대충 만드는 것 같다는 썰이
많더라고요.
신발 마감이 썩 좋지 않다고 해서 온라인으로
주문한 저도 살짝 걱정했었어요.
신발 나이키 모양 위치가 서로 다르다.
어디 실밥 마감이 허술하다 등등 말이 많더라고요.

택배로 신발을 받았는데 제 신발도 사실
깔끔하진 않았어요.🤭
나이키 모양 위치는 같지만 오른쪽 신발이
뭐랄까..살짝 찌그러져 있으면서 마감이 조금
달라보였달까요..
그래서 교환 고민을 했는데 나이키 공홈에서 주문하면 교환은

안되고 반품취소하고 다시 새로 구입해야
되더라고요.
귀찮기도 하고 신발이 많이 거슬리진 않아서 그냥
신기로 했어요.
새로 주문했다가 상태 더 이상한 신발이 오면
화나잖아요.😞
이런 부분이 많이 싫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골라오는걸 추천드리는 바에요.

저는 운동화 220-225사이즈를 신는 칼발인데요.
리프트 키즈는 220하면 답답할 것 같아서 225를
하고싶었는데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230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조금 여유가 있긴 하지만 발등이랑 뒷꿈치 쪽이
찍찍이로 되어있어 조절해서 신으니 크지않고 편하게 잘 맞더라고요.

맥스97처럼 키즈라인과 성인라인 디자인이 조금
다르다고 해요.
찍찍이 붙이는 부분이 성인은 가죽인데 키즈는
천으로 되어 있네요. 쳇.😞

요즘에 너무 잘 신고 돌아다니고 있어요.
진심 너무 예뻐요.
요근래 옷이고 신발이고 꽂히는게 없었는데
딱 꽂힌 신발을 사서 너무 좋네요.👍
어디에 신어야되나 고민 할 필요가 없어요.
청바지에 너무 잘 어울리고 스커트에도 물론 잘
어울려요. 슬랙스에 신은 사람도 봤는데 심지어
거기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신발도 너무 가볍고 구멍도 송송송 뚫려 있어서
발이 시원해요.😆 여름에 굿굿!
홀딱 반해서 지금 흰색도 살까 고민 중이네요.힛.


아! 저는 불가능하지만 아가 있는 분은 아가랑
커플신발로 신으면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가랑 같이 신어보세요.🤗

어쨌든 이것도 사준 남편아 고마워.👍

 




2021.06.02 - [사용하자] - 나이키 에어맥스97 키즈 구입! 남편 선물.

 

나이키 에어맥스97 키즈 구입! 남편 선물.

정말 오랜만에 제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운동화는 바로바로 나이키 에어맥스 97 트리플 화이트 키즈라인이에요. 사실 구입한 지 조금 됐는데 이제야 리뷰를 올리네요. 저는 운좋게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