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마샬 엠버튼 스피커 사용기.감성 스피커 인정!

신비신비 2021. 5. 28. 00:05
반응형

얼마전부터 다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고 싶어서
찾아봤어요.
요즘 날씨가 좋다보니 블루투스 스피커 욕심이
또 스멀스멀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카페같은 우리집의 완성을 찍자며 이번에
드디어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하게되었어요.

예전부터 저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면 마샬 아니면
밸레 스피커로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고민끝에 제가 선택한 블루투스 스피커는
바로 마샬 엠버튼 스피커랍니다.

작년 하반기쯤 새로 나온 제품이더라고요.
사실 아파트에서 마샬 스피커를 사용하면 소리가
울려서 층간소음에 괜찮을까 걱정됐었거든요.
그런데 엠버튼은 제가 원하는 목적에 딱 맞는
제품이였어요.
층간소음에 큰 부담안되고 그렇다고 음질이
뒤떨어지지도 않고 무엇보다 포타블, 무선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딱이였거든요.
그래서 더 찾지않고 바로 결정했답니다.
생각보다 무선이면서 사운드가 괜찮은 스피커가
없더라고요.😅

제품은 선택했는데 구입방법이 고민이 됐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 해외구매대행?
엠버튼 가짜 제품도 많다고 하는데...괜히 잘못사면
속상하잖아요.😭
그런데 공식홈페이지에서 한국직배송이 없어졌고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서 구입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해외구매대행으로 구입하기로 하고
유럽/미국발송인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선택했어요.
사이트 구입후기 많이 읽어보고 정품맞다는 글이 꽤
많길래 믿고 구입했네요.

그렇게 약 일주일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마샬 엠버튼을 만났어요.
마샬 엠버튼은 4가지 색상으로
black / black & brass / cream / forest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블랙색상으로 구입했어요.
사실 크림색하고 싶었는데 가격차이가 조금 있어서
기본으로 결정했어요.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럼 이제 언박싱해볼게요!

마샬 엠버튼 스피커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충전케이블이 c타입이네요.
남편 핸드폰이 c타입이여서 불편함은 없어요.
요즘 대부분 c타입으로 나오잖아요.
아이폰도 그렇고요.

제가 구입한 블랙제품은 검정 본체에 흰색 로고에요.
깔끔하고 예쁘죠? 휴대하기에도 딱 좋은 크기에요.
캠핑이나 나들이가서 유용하게 잘 쓸것 같아요.
더군다나 생활방수도 가능하니 더 유용하네요!
어떤분은 캠핑가서 비올 때 사용했는데도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3시간 완충하면 20시간까지 사용 할 수 있고
20분 충전하면 5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충전도 빠르고 배터리 오래가서 너무 좋아요.😭

엠버튼 본체 위쪽에는 블루투스 연결표시, 제어 노드 그리고 배터리잔량표시가 있어요.
제어노드 하나로 on/off 그리고 모든 조절, 블루투스 연결까지 가능해서 편리하네요.
스피커 켜고 핸드폰에서 블루투스 엠버튼 연결하면
바로 연결되더라고요.
그리고 배터리 잔량표시가 보이니 얼만큼 쓸 수 있나 대략 가늠할 수 있어 좋네요.
예전에 사용하던 스피커는 잔량표시가 안보여서
듣다가 갑자기 꺼졌었거든요...🤭

아무리 휴대용이고 작은 사이즈라지만 역시
마샬이라서 그런지 사운드가 좋네요.👍
예민한 명품귀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는 다르다는게 확실히 느껴져요.
특히 저음소리? 베이스깔리는 소리가 좋아요.
소리를 웅장하게 만들어 준달까요? 정말 카페에서
노래 듣는 기분이에요.
주말에 남편 쉬는날 노래들으면서 티타임도 즐기고
저희집 홈시네마인 작은방에서 빔 프로젝터랑
연결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


지금도 노래 들으면서 기록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직접 사용해보니 20평대인 저희집 아파트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없고 사운드질도 좋고 공간도 많이
안차지하고 인테리어 소품처럼 분위기도 나고
여러가지로 괜찮은 스피커에요.👍
그리고 요즘 또 차박, 캠핑 유행이잖아요?
무선에 휴대용까지 가능하니 안성맞춤 제품인것
같네요.  
저도 남편이랑 스피커 들고 피크닉가려고요.
오랜만에 아주 만족스런 제품 구입해서 기분이
좋은 날이에요.🤗

<마샬 엠버튼 사양>
- 다방향 사운드의 독특한 형태인 true steadiophonic을 사용.
모든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절대 360도 사운드 경험.

- 한 번의 충전으로 20시간 이상의 휴대용 플레이
시간제공.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20분이면 5시간 재생 가능.
컴팩트한 사이즈와 튼튼한 내구성으로 뛰어난 휴대성.

- 견고하고 탄력성이 뛰어나 IPX7 내수 등급이 특징인 내구성이 우수하며, 사용이 간편한 디자인을 자랑.

- 다방향 제어 노브로 재생, 일시 중지, 트랙 건너뛰기, 스피커 볼륨 조절은 물론, 켜고 끄기 가능.


<마샬 엠버튼 사용법>
1. 컨트롤 놉.
전원 켜기/끄기: 2초간 길게 누르기.
재생/일시정지: 한 번 누르기.
다음/이전 재생: 오른쪽/왼쪽으로 누르기.
빨리감기/되감기: 오른쪽/왼쪽으로 길게 누르기.
볼륨 올리기/내리기: 위/아래로 누르기.

2. 블루투스 페어링버튼 및 표시등.
블루투스 버튼을 위의 표시등이 깜빡이기 시작할
때까지 눌러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를 시작합니다.

3. 배터리 표시등.
10칸으로 된 배터리 표시등이 배터리 충전상태를
표시합니다.

4. 충전용 USB포트.
동봉된 USB케이블을 통해 스피커를 전원 공급장치에
연결하여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빠르게 충전하려면
5V, 3A USB충전기(미포함)를 사용하십시오.
배터리 표시등의 깜빡임이 멈추면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된 것입니다.

* 시작하기.
- 컨트롤 놉을 2초간 길게 누릅니다.
스피커가 커지면서 페어링 모드에 들어갑니다.
- 오디오 장치의 블루투스 목록에서 엠버튼을
선택합니다.




2021.05.23 - [분류 전체보기] - 드롱기 구름치노 우유거품기 사용기.홈카페 완성!

드롱기 구름치노 우유거품기 사용기.홈카페 완성!

이번주 주말은 날씨가 좋네요. 남편은 결혼식장에가고 저 혼자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어요.☕️ 평소에는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지만 오늘은 남편이 사다놓은 우유가 있어서 특별히 라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