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코스트코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구입!

신비신비 2021. 6. 1. 17:42
반응형

저희 부부가 요리를 많이 해 먹는 편은 아니지만
살다 보니 반찬통이 모자라더라고요.😅
양념장도 그렇고 요리를 잘 안해도 있을 건
다 있어야 한다는게 맞는 말인 가봐요.
그래서 코스트코 장 보러간 김에 괜찮은 구성이
있길래 구입해 왔어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글라스락 밀폐용기 26p예요.

저희 집에는 플라스틱 용기는 많이 있는데요.
플라스틱은 색이 배거나 냄새가 배어서 사용하기가
싫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스테인리스 용기로 구입하고 싶어서
스테인리스 용기 세트를 카트에 넣고 둘러보러 다녔는데
결제하러 가기 전에 혹시나 해서 찾아봤더니
식기세척기 사용이 안된다고 하지 뭐예요?😭
오 마이 갓!!!!
식기세척기 사용이 안되면 소용이 없다고요!
그래서 결국 유리용기로 골랐어요.
유리는 무겁고 깨지는 게 싫어서 스텐 하고 싶었는데
말이에요.😭

그래도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좋아요.
26p지만 저건 뚜껑이랑 따로따로 했을 때
개수이고 용기 13개 구성이랍니다.
27,990원으로 구입했어요.
괜찮은 구성 아닌가요? 저는 만족해요.

박스를 열어 용기를 모두 꺼내 보았어요.
원형과 사각형 용기들이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네요.
직사각형 용기
470ml x 2 / 950ml x 1 / 1.7L x 1
정사각형 용기
400ml x 2 / 900ml x 2
원형 용기
195ml x 1 / 450ml x 2 / 850ml x 2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용도에 맞게 골라 쓸 수 있으니 좋네요.👍
반찬통 모자를 일은 없겠어요.


이번에 구입하면서 느꼈는데 글라스락 밀폐용기가
가성비 있고 참 괜찮은 제품이네요.
우선 제가 구입한 가장 큰 이유인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과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전기오븐, 냉동실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단, 전기오븐과 전자레인지 사용할 땐 뚜껑은
넣지 말아야 한대요.
걱정 없이 여기저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다용도인 거잖아요.😁


글리스 락 밀폐용기 장점들이 있는데요.
먼저, 내열 강화 유리로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하여
신선함을 더 안전하게 지켜준다고 해요.
또한, 유리 간 끼임 방지가 되기 때문에 설거지 후
차곡차곡 개어 놓으면 싱크대를 넓게 활용할 수 있고
물 빠짐 시간도 단축할 수 있어요.
뚜껑에 있는 실리콘은 탈부착이 쉬워 세척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 좋다고 하네요.


집에 가져오자마자 식기세척기로 싹 돌리고
지금 용기 몇 개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희 집엔 반찬이 많이 없거든요.🤣)
용기가 통일되니 냉장고 안도 깔끔해 보이고
유리라서 내용물이 보이니까 반찬 꺼내기도 편하고
아주 좋네요.
저는 반찬통이 모자라서 구입했지만 오래된
반찬통이면 부담 없는 가격에 한 번 싹 교체하는
것도 좋겠어요.🤗
이제 플라스틱 안 써도 돼서 느므느므 좋아요.😭


 

2021.05.30 - [먹자] - 모닝빵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모닝빵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얼마전에 지인이 모닝빵 한 봉지를 주셨어요. 그런데요? 저 이렇게 맛있는 모닝빵 처음 먹어봤잖아요. 빵에 아무것도 안발라 먹었는데도 담백하고 고소한거 있죠?🤭 빵 봉지 열자마자 3개 그냥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