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바스티안 그랜드 티포트 구입!

신비신비 2021. 3. 27. 14:15
반응형

이제는 인테리어도 어느정도
자리잡았으니 이사오면서 수많은 검색끝에
새롭게 구입한 물품들에대해
기록해보려고 해요.

그래서 첫번째로 동거하게 된
친구는 바로
바스티안 그랜드 티포트에요.

사실 친정에서 티포트를 사용하고 있는걸
봤을 땐 별로 관심없었는데
TV에서 연예인이 사용하는 걸 보고는
오? 좋은데? 하고
바로 검색을 시작했어요.🤣
그렇게 엄청난 검색 끝에 선택 된 친구가
바스티안 티포트랍니다.

택배를 받자마자 신나는 마음에
바로 뜯고 비닐 벗기고
한 번 씻은 다음 사용해봤어요.
우선 포트에 물을 채웠어요.

제품 사용 설명서대로 물은 MAX선까지
채웠어요.

MAX선을 넘게 채우면 물이 끓으면서
넘치나봐요. 선을 잘 맞춰야 할 것 같아요.

여러가지 기능 중 소독기능을 선택해서
물을 끓인 후 버렸어요.
그 다음 작두콩차를 끓여 먹어봤어요.

작두콩차는
기관지, 면역력, 장 건강, 소화기능, 혈관에
좋다고 해서 남편이랑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미리 구입해뒀어요.

스테인리스 차망에 말린작두콩을
3조각 정도 넣어주었어요.
저는 연하게 먹을거니까요.😆

작두콩을 넣은 차망은 뚜껑안쪽에 보이는
홈에 끼우면 돼요.
쉽게 껴지고 쉽게 뺄 수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막 헐겁진않았어요.

작두콩차 기능은 따로 없어서
저는 그냥 홍차에 맞춰두고 끓여 먹었답니다.

기능별 사양 내용은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보니까 분유기능이 있어서
아기엄마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요.😁

성능요약설명이에요.


그리고 보너스로
티포트 구입 할 때 같이 구성되어 온
상품이 있었는데요.

찜기랑 전기포트라는데
저는 당장 사용 할 생각이없어서
그냥 비닐 채로 보관해 두었답니다.
후기를 보니 자취러에게 좋은 아이템이라네요.

앞에 구성품은 달걀 거치대인데요.
저건 티포트를 이용해 달걀을
삶을 때 사용하면 된대요.
전 이것도 사용 안 할 거라 찜기와 같이
보관해뒀어요.

티포트를 사용했으니
이제 설명서대로 세척을 해봐야겠네요.


내돈내산으로
바스티안 그랜드 티포트를 사용해 본 결과
남편이랑 저는 만족했어요.
저렇게 끓여 놓으니까 물을 잘 안챙겨먹는
남편이 수시로 따라 먹더라구요.
뿌듯뿌듯!
역시 친정엄마가 사용하는대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그럼 이만 안녕!

 

2021.03.29 - [사용하자] - 삼성 인덕션 빌트인 3구 사용기.

 

삼성 인덕션 빌트인 3구 사용기.

오늘은 삼성 식기세척기랑 같이 구입했던 3구 인덕션에대해 기록하려고 해요. 리모델링한 저희집은 화이트주방이에요. 그래서 비스포크인덕션 화이트컬러로 구입을 하고싶었는데 이미 현금지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