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남편을 위한 화장실 청소용품 프로쉬 변기 세정제.

신비신비 2021. 7. 3. 15:03
반응형

오늘의 기록은 남편을 위한 용품이에요.😆

마치 선물같지만 선물은 아니라는?

저희집 화장실 청소는 남편 담당인데요.
편하게 사용하라고 이지드롭클리너를 사줬더니
본인은 그게 더 불편하다며 세제뿌리고 솔로
닦는게 더 좋다고 컴플레인을 하지 뭐예요?!

그래서 찾고 찾다가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에
꽂힌 김에 프로쉬 변기세정제를 구입했어요.😁

 


프로쉬 변기 세정제는 3종류가 있어요.
그 중에 저는 다목적 세제랑 같이 사느라 2가지만
골라서 샀어요.


✔️프로쉬 변기세정제🐸
라벤더 / 레몬 / 라즈베리
용도 : 화장실 변기
용량 : 750ml
특징 : 변기 석회, 소변 얼룩, 냄새제거에 탁월

✔️사용 방법.
1. 변기 내부면과 틈새에 프로쉬 변기세제를 균일하게
분사합니다.
2. 5-10분정도 반응 시간을 둔 뒤 물로 헹궈주고
필요에 따라 솔을 사용합니다.
3. 물을 내리면 변기 안의 각종 오염물들이
깨끗하게 씻겨 내려갑니다.

❗️대리석과 같은 산성에 민감한 표면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저는 라즈베리랑 레몬 두가지 구입했어요.
두 종류가 제일 인기가 많더라고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남편이 청소해보고는
좋다고 하네요.
원래 욕실 청소제품은 락스종류가 많아서 청소 한번
하고나면 락스냄새나고 청소 하면서도 독한 냄새때문에
눈아프고 머리아프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프로쉬 제품은 화학적이고 독한 락스향이 아니라
자연향으로 좋은 향이 나서 청소하면서 냄새로
인한 자극이 없네요. 청소 후에도 독한 냄새가 없고요.
물론 당연히 깨끗하게 청소도 잘 된답니다.😁


세정제 뚜껑이 어린이 보호용 안전캡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게 되어 있어요.
이런 점을 보면 사소한 부분도 생각하는 기업인 것 같아요.

역시 괜히 인기가 많은게 아닌가봐요.

 

그리고 돌출된 형태의 분사구로 세제가 우르르 쏟기지
않고 찍 짜주면 변기 안쪽까지 쉽게 분사가
가능해서 청소하기에 좋답니다.

 

 

 

🐸🐸🐸
독하고 화학적인 냄새없이 세정, 살균, 탈취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참 좋은 제품이네요.

당분간 별일 없으면 저희집은 이 제품으로 

정착할 것 같아요.

전 남편이 만족하면 그걸로 됐답니다.👍

다음에는 같이 구입한 식초 다목적 세제에 대해서
기록 남길게요.


2021.06.18 - [생활기록] - 시나몬 가랜드 만들기. 천연모기기피제.

 

시나몬 가랜드 만들기. 천연모기기피제.

오늘은 얼마전에 만든 시나몬 가랜드 기록이에요. 모기퇴치기를 사기전에 만들었어요. 저 작은 걸로 효과를 보겠다는 아주 귀여운 생각을 했었다죠?😂 모기, 날파리 벌레들이 시나몬 냄새를 싫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