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록

시나몬 가랜드 만들기. 천연모기기피제.

신비신비 2021. 6. 18. 09:37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에 만든 시나몬 가랜드 기록이에요.
모기퇴치기를 사기전에 만들었어요.
저 작은 걸로 효과를 보겠다는 아주 귀여운 생각을
했었다죠?😂

모기, 날파리 벌레들이 시나몬 냄새를 싫어 한다고
해요. 그래서 응근 많은 분들이 가랜드도 만들고
알콜이랑 섞어서 뿌리는 기피제도 만들어
사용하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재료를 못구입해서 뿌리는 기피제는
못만들었구요. 일단 시나몬 가랜드만 만들었네요.
조만간 재료 구입해서 뿌리는 천연기피제도
만들거에요!


시나몬 가랜드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에요.
시나몬스틱, 마끈, 페이퍼를 준비했는데요.
페이퍼는 없어도돼요.
사이즈가 너무 커서 저도 사용안했어요.😅

 


집에 다 있던 재료들이어서 시나몬스틱만
온라인으로 구입했어요.😁


만드는 방법을 참 간단해요.
사용할 시나몬 스틱을 꺼내고 하나씩 기본 매듭을
지어가며 쭉 올라가면 돼요.
반대쪽은 마찬가지로 똑같이 해주면 된답니다.

너무 헐겁게 묶으면 시나몬 스틱이 빠질 수 있으니
적당한 세기로 빠지지 않게 잘 묶어주세요~.


양쪽 모두 끈으로 잘 엮어주었어요.
저는 빠질까봐 꽉꽉 묶었더니 너무 촘촘해졌...😭
스틱이 빠지지 않을 정도로 묶어주는게
예쁜 것 같아요.

엮어 올라간 끈끼리 고리에 걸 수 있도록 서로 매듭을 지어주면

시나몬 가랜드 만들기 끝이에요.
너무너무 쉽죠?


저는 집에 유칼립투스 조화가 있어서 가랜드에
같이 꽂아 주었어요.
한층 분위기가 사네요.😆

 


다 만든 첫 시나몬 가랜드는 현관에 두었어요.
두꺼비집 가리려고 현관에 액자레일 설치해놨는데
그 위치에 딱 걸어 놓았답니다.
나쁘지 않죠?
가랜드 덕분에 현관에서 은은하게 시나몬 향기가 나요.😁


준비했던 페이퍼는 원래 이거 만들 때 감싸서
묶으려고 준비한거였어요.
그런데 사이즈가 너무 크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다이너마이트 마냥 끈으로 저렇게
묶어 주었네요.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벌레한테서 해방되보겠다며 만들긴 했지만
사실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요...
(뿌리는 기피제는 효과가 있을 것 같기도 해요.)
그래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어서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나만 좋으면 됐지 뭐...

뿌리는 기피제 만들기는 다음에 재료 구입해서
남길게요.😁
시나몬 냄새 맡으니까 수정과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2021.06.11 - [사용하자] - 프로쉬 식기세척기 클리너 사용후기.🐸

 

프로쉬 식기세척기 클리너 사용후기.🐸

오늘은 먹는 이야기 아니에요.😆 오늘은 사용후기예요.히힛. 리뷰 제품은 바로 프로쉬 식기세척기 클리너예요. 물론 내 돈 내산입니다. 저는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때 그릇을 물로 애벌세척 하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