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나만 알고 싶은 카페. 남양주 화도 ‘오헬로’

신비신비 2021. 7. 27. 00:05
반응형

오늘은 주말에 남편이랑 빙수 먹으러 잠시 다녀온
카페 기록이에요.
급으로 찾아서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던 거 있죠?
저희 부부가 다녀온 카페는 남양주에 위치한
‘오 헬로’라는 카페랍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515번길 28 주식회사
크리쉐프 건물 1층
✔️ 영업시간
평일 11:00 - 19:00 코로나로 인해 단축영업
토요일 11:00 - 21:00
일요일 13:00 - 21:00

 



네비를 찍고 가면 카페가 생각보다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당황하지 않고 표지판 따라가시면 뿅 나온답니다.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지 로스팅 룸이 따로
있었어요. 👍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카페예요.
따뜻한 원목 감성에 초록 초록한 화분들이 너무
조화롭더라고요.  
취향저격이었어요.🤎


기본적인 음료뿐만 아니라 약간의 베이커리도 함께
팔고 있어요.
오 헬로 마크처럼 손바닥 모양의 오헬로 쿠키도
팔고 있네요.🖐

 


저희 부부는 인절미 팥빙수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베이커리는 패스!


오 헬로 카페의 특별한 친구! 고양이가 있어요.
저 녀석이 어찌나 개냥이던지.. 애교가 장난 아니에요.
사람이 부르면 사람한테 와서는 만져달라고 애교를
부리더라고요.


손님들이면 처음 보는 사람들일 텐데도 잘 따르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고양이 조금 무서워하는데 귀엽더라고요?😆


이것 봐요. 귀엽죠?
남편이가 부르니까 와서 앉길래 만지는데도 가만히
있더라고요.


짠! 드디어 저희 부부가 주문한 인절미 빙수가 나왔어요.
요즘에는 특이한 빙수가 많잖아요?
저희는 클래식으로 먹고 싶어서 여기로 온 거예요.
너무 잘 선택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연유랑 떡, 팥 더 필요하면 말하라고 한 것도 너무
좋았어요.😆 물론 더 넣진 않았지만요~.


주말 낮에 찾아간 카페인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카페가 예뻐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저희가 갔을 때 딱 한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사장님은 슬프겠지만 저희 입장에선 사람 없고
조용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

 


게다가 심지어 인테리어도 갬성갬성 너무 예쁘고
인절미 빙수도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정말로 나만 알고 싶은 카페였답니다.

시간이 지나니까 손님들이 조금씩 오길래
저희 부부는 얼른 나왔네요.😆

 

2021.07.18 - [먹자] - 인스타 감성. 이국적 포토존이 예쁜 카페 ‘춘천 분덕스’

 

인스타 감성. 이국적 포토존이 예쁜 카페 ‘춘천 분덕스’

요즘에 바빠서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하게 됐네요. 오랜만에 올리는 저의 일상은 카페 기록이에요. 사실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야 하는 게 맞지만 답답하잖아요.😭 그래서 남편이랑 드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