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주말에 먹으러 다녀 온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남양주점.

신비신비 2021. 6. 7. 15:48
반응형

남편이 오랜만에 주말 이틀 내내 쉬어서 외식을 엄청
했네요.😅
주말에 먹은 것 중 하나를 기록 해보려고요.

요새 저희부부가 1호가 될 순 없어 라는 프로그램이
웃겨서 가끔 보고 있어요.
거기서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너무 웃겨요.😆


TV보니까 저 부부님이 여러 장사를 하고 있던데 마침

남양주에서 순대국집을 하고 있지 뭐예요?
그래서 남편이 가보자고 하길래 주말에 다녀왔어요.

순대국집이 팔당 가는 쪽에 있어 익숙했어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 185-23

순대국집에 도착했어요.
일요일 아침 9시 반쯤 도착했는데 주차장이 꽉 차
있어서 놀랐네요. 일요일 아침에도 장사가 잘 되네요.
지난번에 TV에서 최양락 아저씨가 주차관리하시던데
오늘은 안계시네요?🤣

솔직히 유명 연예인 음식점이라서 크고 넓을 줄
알았는데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많이 넓진 않았어요.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 띄고 앉느라 자리가 더 없기도
했고요.
저희부부도 기다릴 뻔 했는데 한자리 겨우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식사류
럭셔리 순대국 10,000원.
순대국(전통 한방 순대국) 8,000원.
내장탕 8,000원.
순대탕 8,000원.
순대국 정식 13,000원.
(순대국+순대+머릿고기. 2인분 부터)
공기밥 1,000원.
순대접시 15,000원.
머리고기+순대 22,000원.

저희부부는 순대국 2개를 주문했어요.

순대국이 나왔어요. 사진보니까 또 배고파지네요?😭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이 홈쇼핑으로도 엄청 잘
팔린다는데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니까 잘팔리는
이유가 있었네요.
진짜 맛있긴 맛있어요...간도 딱 적당해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돼요.
본래의 맛으로 먹고 싶어서 다진양념도 추가하지 않고
그대로 먹었답니다.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집은 다른 순대국집 처럼
새우젓이랑 들깨가루는 똑같이 테이블 마다 놓여져있어요.
특이한 점은 다진양념장은 없고 대신 고추가루가
있더라고요?
저는 아무것도 안넣고 먹었지만 옆테이블 아저씨가
고추가루 넣고 얼큰하다며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봤네요.🤣

순대국이 나왔을 땐 몰랐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아서
조금 남기고 왔어요.😂

순대국 안에 들어 있는 순대에요. 역시 맛있어요.👍
제가 보기엔 김치순대 같았는데 특이하네요?
김치순대는 또 처음 봤어요.😁
순대국 안에 순대는 3개정도 들어가있고요.
고기는 수 도 없이 많이 들어 있어요.
순대국 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 있긴한데 고기부위가
다양하진 않더라고요. 머리고기랑 순대만 들어있어요.

고기가 많아서 고기 좋아하는남편한테 덜어줬네요.😆

순대국 집에 맛있는 김치가 빠지면 안되겠죠?
무김치랑 배추김치를 덜어 먹을 수 있도록 항아리에
담아 갖다 줘요.
두 김치 모두 맛있는데 겉절이를 좋아하는 제 입맛엔 배추김치가 👍.

순대국에 밥 말아서 한 수저 뜨고 그 위에 김치 얹어
먹으면 완벽해요. 또 먹고 싶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08:30 - 20:30
정비시간은 16:00 - 18:00 라고 하네요.
가실 때 참고하세요.


연예인이 운영하는 식당에 처음 찾아가봤는데요.
규모도 엄청 크고 식당내부도 아주 쾌적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만은 않아서 조금 그랬어요..😅
오래 운영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뭔가 끈적한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론 조금..😞
(저희가 앉은 테이블만 그랬을 수도 있어요.
메인홀에 자리없어서 어떤 룸에서 먹었거든요..)
그렇지만 순대국 맛은 인정해요.👍

순대도 맛있어 보이던데 먹어보고 싶네요.

보니까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다음엔 포장해가보려고요.🤗

2021.06.06 - [먹자] - 별내 청학리 용두동 쭈꾸미 청년.

 

별내 청학리 용두동 쭈꾸미 청년.

남편이랑 어제 저녁에 먹은 쭈꾸미 이야기에요. 평소에는 매장에서 먹는데 어제는 처음으로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베란다 텃밭에서 키운 아가 깻잎을 소진하기 위해서 말이에요.😆 그리고 집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