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록

청학밸리리조트. 수락산 계곡💦서울 근교 경기도 계곡.

신비신비 2021. 6. 13. 14:40
반응형

오늘은 남편 쉬는 날!
아침밥 먹고 후식먹으러 집앞 계곡에 다녀왔어요.
예전 수락산계곡에는 음식점들이 자릿세 받으면서
영업했는데 경기도+시 사업으로 계곡을 시민들에
돌려준다며 싹 정비했어요.
그래서 남편이랑 다녀와봤어요!

🏖청학밸리리조트 위치.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리 543-4 일원.

🅿️주차장 위치.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리 산90-1
청학리 547-4
청학리 550 등.


주차장이 있지만 저희는 가까우니까 카트 끌고 갔어요.
의자랑 커피랑 과일 싸들고 쫄랑쫄랑~
남편 손은 무겁게. 내 손은 가볍게.🤣


날이 좋아서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수락산 계곡이 청학비치->청학밸리리조트라는
이름으로 정비를 잘 해놨어요.
텐트를 칠 수 있는 곳도 따로 있고 계곡에
모래사장까지 아이들 놀기 딱 좋게 되어 있어요.
물도 깊지 않아서 어린 아가들도 잘 놀더라고요.


계곡 바로 옆에도 자리만 되면 돗자리, 텐트, 의자!
가족, 노부부, 커플 등등 사람들이 많이 놀러 나왔네요.
서울 근교다보니 위치가 좋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저희부부도 올라 가다가 괜찮은 자리가 보여서
의자 펴고 앉았어요.
나무 그늘 아래 선선한 바람과 계곡 물소리를 들으며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과일은 역시 🍯맛!
여름 휴가 온 기분이였어요.😆



계곡왔으니 발이라도 적셔봐야죠?!
계곡물이라 그런지 물이 엄청 시원해요.💦
그래도 아이들은 물에 몸 담그고 잘 놀더라고요.
역시 대다네.👍

저 앉아있다가 아가들이 노는 물총에 물 맞았..
옷 젖었어요..😭


쉬다가 한바퀴 둘러 보려고 올라가봤더니
푸드트럭이 있네요.
저희 부부 소떡 하나씩 먹었어요.히힛.



청학비치라는 이름으로 가오픈했을 때,
푸드트럭존을 만들거라고 되어있었는데 아직 완성이
안된건지 못본건지 오늘 푸드트럭 한대 밖에
못봤어요.😂
그렇지만 배달도 되니까 괜찮아요.
배달존이 따로 있답니다.
사람들이 짜장면 많이 시켜먹더라고요.
음식을 싸오기도하고요.
❗단, 취사는 안돼요.


사람 구경하면서 조금 더 쉬다가 저희부부는 다시
카트를 쫄래쫄래 끌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물론 남편이 끌었...😅



청학밸리리조트 아주 정비를 잘 해놨네요.
화장실도 안을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지나가면서
외관을 봤을 때 나름 깨끗해 보였어요.

서울 근교 계곡으로 거리도 가깝고 당일로 다녀오기
너무 좋은 코스예요! 아가들이 놀기도 딱 좋구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추천추천!

그래서 저희부부는 조카랑 부모님모시고 조만간
또 방문예정이랍니다.
그땐 아침 일찍가서 자리 찜해야겠어요.😆


2021.06.05 - [생활기록] - 양평 두물머리. 양평 가볼만한 곳.

 

양평 두물머리. 양평 가볼만한 곳.

금요일은 해가 쨍쨍하니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맑은 날씨가 너무 아쉬워서 오후에 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양평에 위치한 두물머리를 다녀 왔답니다. 두물머리는 언제 갔는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