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유기농 복분자. 강화도 복분자.

신비신비 2021. 6. 23. 09:50
반응형

얼마전에 남편이 시댁에 다녀오면서 복분자 두통을
받아 왔어요.
큰형님이 직접 수확하신 유기농 복분자래요.😆


요즘엔 판매도 하시나봐요.
저는 가족찬스로 받았지 뭐예요.히힛.😁


색깔 예쁘죠?!
맛도 새콤달콤 맛있어요. 얼려놨다 먹으면
아이스크림 같고 맛있거든요.
두통이라서 한통 친정엄마네 드렸는데 드리자마자
엄마도 한그릇 드시는거 있죠?😆
유기농 복분자라서 더 맛있나 봐요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거트에 넣어 먹으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우유랑 꿀 넣고 복분자랑 같이 갈아 먹었어요.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여름에 한잔씩 먹으면 좋겠어요.
저것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샐러드도 만들어서
같이 먹었답니다.


복분자와 같이 곁들여 먹은 토마토샐러드에요.
다 집에있던 재료로 만들었어요.
샐러드용 채소에 토마토 썰어 올리고 발사믹드레싱
소스를 뿌려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기 딱 좋은 조합이였답니다.😁

그나저나 남편이 복분자주를 만들어달라는데
할 수 있을까요? 😭

 

 

<복분자 효능>
✔️피토에스트로겐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키고 이를 통해 여성질환 개선을
돕습니다.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원활하게 해주고 허한 기를
회복시켜 줍니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배뇨관련 증상, 신장기능
등에 대한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위에 서식하는 헬리코박터균에 대한 제거를 도와
줍니다.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있는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 제거와 세포들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제아잔틴, 루테인 성분이 풍부하여 눈건강에
좋습니다.

 

2021.06.14 - [먹자] - 여름제철 민어회. 여름보양식

 

여름제철 민어회. 여름보양식

남편이 이번에도 공구를 해서 민어회를 사 왔어요. 덕분에 요즘 회를 엄청 먹었네요. 물고기가 쫓아오겠어.. 요..?🤭 민어회 2kg과 매운탕거리예요. 2kg이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친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