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별내동 홍익돈까스. 별내 카페거리 맛집!

신비신비 2021. 6. 25. 17:43
반응형

오늘은 남편이랑 점심 번개 데이트를 했어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진짜 번개처럼 반짝 점심 데이트를 해서 뭔가
꿈꾼 것 같아요.😂

번개 점심 데이트 코스는 남편이 얼마 전부터
먹고 싶다고 벼르고 있던 홍익 돈까 집이에요.
별내동 카페거리 근처에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오래전에 홍익 돈가스를 회기 쪽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던 기억이 있어서 별내동에
있는 거 보고 남편 데려갔더니 그 뒤로 돈가스는
저기서만 먹네요.

 

이상하게 항상 가게 사진은 놓쳐요.😭
역시 아직 블린이 인가 봐요.
멀었다 멀었어...

 


시간이 얼마 없는 남편을 위해 오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제가 먼저 가서 미리 주문했어요.
갈 때마다 늘 느끼지만 사람이 항상 많아요.
오늘도 테이블 만석이라서 잠깐 기다렸어요.

저렴한 가격이 아님에도 항상 사람이 많은 걸 보면
돈가스가 맛있긴 한가 봐요.😁

 

홍익 돈가스 9,900원.
해물볶음 가락국수 9,500원.
스노 샐러드 돈가스 11,900원.
돈가스 정식 9,900원.
로스가스 9,500원.
생선가스 정식 9,500원.
등등등
이밖에도 메뉴가 다양해요.
스노 철판 돈가스 / 더블 치즈 돈가스 /
스파이시 어니언 돈가스 / 세트 A / 세트 B /
크림 돈가스 / 치즈 롤까스 세트 / 홍익 가락국수 /
까르보나라 / 토마토 치즈 파스타 / 쉬림프 볼 /
상하이 로제 파스타 / 알리오 올리오 / 돈가스 필라프 /
해물 크림 파스타 / 해물 토마토 파스타 /
새우 볶음밥 / 스노 치즈 샐러드 / 불고기 볶음밥 /
할라피뇨 토마토 치즈 파스타 / 소고기 가락국수 /

 


어휴 많아요 너무 많아.
하지만 저희 부부가 늘 먹는 메뉴는 거의 정해져 있어요.
오늘도 저희는 왕돈가스 1, 해물볶음 가락국수 1을
주문했답니다.
주변 보면 은근히 파스타 시켜먹는 테이블도 많아요.
파스타도 꽤 맛있나 봐요~.


왕돈가스가 나왔어요. 진짜 크기가 왕만 하죠.
혼자는 절대 못 먹는 양이예요.
그런데 둘이서 먹기에도 벅차요.🤭
저희 부부는 항상 다 못 먹어서 애초에 다 썰지 않고
반 정도 썰어먹고 나머지는 포장해와요.
포장해오면 고기 킬... 아니 튀김 킬.. 아니
둘 다 좋아하는 남편이 또 잘 먹거든요.
볼 때마다 항상 대단쓰.👍



같이 나오는 수프 저게 은근 또 맛있어요.
평소에 수프를 잘 안 먹으니까 저런 곳 가서 한 번씩
먹으면 뭔가 추억 돋는 느낌으로다가 맛있더라고요.

그런데요.
돈가스 크기에 비해 밥이 정말 콩알만 하죠?
돈가스 집들은 왜 그러나 몰라요.😞
하지만 걱정 말아요.
밥 더 달라고 하면 더 갖다 준답니다.
오늘도 저희는 어김없이 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같이 주문한 해물 볶음 가락국수이에요.
해물이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사실 제 입맛엔 그냥 보통인데
남편은 여기 해물 볶음 가락국수를 그렇게 좋아해요.
입맛에 아주 많이 맞나 봐요.😆

오늘 보니까 홍익 돈가스집에서 왕돈가스와 같이
대표 메뉴이긴 하네요.


홍익 돈가스는 셀프 포장 대가 따로 있어서
알아서 포장해 가면 돼요.
오늘도 돈가스를 야무지게 포장해왔어요.


밖에서 파는 돈가스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또 맛있데요?
(언행불일치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더 배에 집어넣고
왔네요.😆


그렇게 부랴부랴 먹고 그는 제 손에 커피 하나를
들려주고는 다시 갔어요.👋
아~ 님은 갔습니다...

님을 보낸 저는 돈가스와 커피와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돈가스는 아기들이랑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라서

아이데리고와서 같이 먹는 부모들도

많더라고요.

가까우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2021.06.17 - [먹자] - 당고개 냉면. 냉면 맛집.

 

당고개 냉면. 냉면 맛집.

오늘은 오전에 엄마랑 코스트코로 장보러 다녀왔어요. 다녀오는 길에 밖에서 점심까지 먹고왔는데요. 냉면이 드시고 싶다고 하셨는데 마침 주변에 유명한 냉면 맛집이 있어 그곳으로 다녀왔어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