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별내동 호시카와 초밥. 냉모밀로 해장하러 다녀온 초밥 맛집.

신비신비 2021. 6. 27. 14:54
반응형

남편이 어제 술 먹고 오더니 오늘 냉모밀이 먹고 싶데요.
그래서 냉모밀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저희 부부가 다녀온 초밥집 상호명은
‘호시카와 초밥’이에요.
좌표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 3으로 326 105호랍니다.

월-토 11:00 ~ 21:00
일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도 참고하세요.

오늘도 역시 저는 가게 외관을 찍지 못했어요.
맨날 까먹...😞
초밥집 외관은 요즘 감성에 맞게 깔끔해요.
마치 카페같이 생겼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도 따뜻한 느낌이 나게
인테리어 해놨더라고요.
주말이라 바쁜지 포장을 엄청 하고 계셨어요.


저희 부부는 호시 세트 초밥정식으로 2개
주문했어요.
뒷장에도 메뉴들이 있는데요.
뒷장은 단품 초밥들이 소개되어있답니다.


호시세트 초밥정식에 나오는 초밥이에요.
초밥은 9p로 연어, 문어, 게살, 계란, 초새우,
청미 새우, 주꾸미 참기름, 광어, 유부초밥
이렇게 나와요.
메뉴판에는 8p라고 되어 있는데 유부초밥까지
9p가 나왔네요?😁
먹을 땐 몰랐는데 기록하면서 지금 알았어요.😅


초밥들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싱싱해요.
어느 하나 맛없는 거 없이 밥양도 딱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남편이 먹고 싶다던 냉모밀이에요.
초밥정식 세트를 주문하면 우동 또는 냉모밀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쨍쨍한 더운 날씨엔 당연히 시원한 냉모밀이잖아요?
둘 다 냉모밀로 선택해서 먹었답니다.

냉모밀도 역시 보는 것처럼 맛있었어요.👍
간혹 짠 곳고 있는데 여기는 간도 딱 적당하고
살얼음도 동동 떠있고 시원하고 맛이 좋았어요.
남편은 사발째 들고 육수를 마시더라는...😂


그리고 원래 세트메뉴에 같이 나오는 냉모밀 양은
적잖아요?
제 기준에서 여기는 적지만은 않은 양이였어요.
저는 몇 젓가락 남기고 왔거든요.


마지막으로 이곳 초밥집은 특이한 점!
바로 죽이 나오더라고요. 죽 주는 초밥집은 처음.😆
애피타이저처럼 주시는 건가?
아무튼 맛보기 죽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맛들이 간도 적당하고 깔끔하니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남편 입맛은 물론이고요.😆

여기 별내 맛집인가봐요.
주문이 계속 들어 오더라고요.
홀에서 먹는데 배달기사님들이 계속 들어
오시더라는..
심지어 홀에 테이블도 많이 없는데
저녁에 예약전화까지 오더라고요?
그럼 진짜 맛집 맛는거잖아요..


그리고 여기 일하시는 분이 친절해요.
원래 직원칭찬은 잘 안하데 참 친절하시더라고요.
배달 기사님 더우신데 드시라고 캔음료 건네는 거
보고 감덩..🤭
역시 장사 잘되는 데는 이유가 있나 봐요.😁

급으로 간 초밥집이었지만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만족스러워서 초밥 좋아하시는 친정엄마랑
다음에 또 가려구요.🍣

2021.06.14 - [먹자] - 여름제철 민어회. 여름보양식

여름제철 민어회. 여름보양식

남편이 이번에도 공구를 해서 민어회를 사 왔어요. 덕분에 요즘 회를 엄청 먹었네요. 물고기가 쫓아오겠어.. 요..?🤭 민어회 2kg과 매운탕거리예요. 2kg이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친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