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저는 이 독서법으로 연봉 3억이 되었습니다.]를 읽고

신비신비 2023. 6. 20. 10:00
반응형

'자유로운 시간과 공간에서 일하며 내가족을 지킬 수 있는 정도의 돈을벌고 싶다.'

책에서는 신념(목표)을 정하라고 하였다,
그리고 신념을 이루기 위해 방법을 책에서 찾으라고 했다,
이 책은 부자가 되는 독서법을 알려준다.
만약에 신념이 돈이 아니라면?
부자라는 것이 단순히 돈이 많은것만을 말하는 것 같지는 않다.
신념을 이루는 독서법을 알려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내가 알고 싶은 기억에 남는
독서법은 이미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 됐다.

이 책에서 말하는 독서법이란
신념을 이루기 위해 책을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를 알려주는 것으로 생각된다

책을 읽고 한동안 머리가 어지러웠다,
처음에 내가 책을 찾게된 이유와는 달랐기 때문인것 같다.

단순히 기억에 남기는 독서법이 아니라
더 나아가 내 삶을 변화시킬 독서법을 찾게 되었다.
그리고 생각을 변화 시켰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독서법을 내 나름대로 정리하면 이렇다
1. 현재 나의 관심사, 문제점을 인식한다.
2. 나의 문제(관심)과 관련한 읽기 쉬운 책을 3권이상 읽는다.
3. 책에 나와 있는 것을 반드시 실천한다.(문제를 해결한다)


이 책을 읽고 내 삶은 조금 변했다.
책을 읽고 실천하기 위해 내 환경을 변화 시켰다,
핸드폰에 메모앱을 깔고 언제든 볼 수 있도록 홈화면에 표시 해놨다.
그동안 나는 문제를 해결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
방법을 모른다는 이유로...

책을 읽고 방법을 찾았고 나의 문제점을 파악했다.
문제가 생긴다면 반드시 해결할 것,
그리고 해결책은 위에 독서법을 통해서 발견할것
책에만 국한하지 말고 강의, 유튜브를 통해
반드시 해결방법을 찾아 해결할 생각이다. 

실천사항
1. 신념정하기
2. 문제를 발견하면 반드시 해결하기
3. 책에서 배운점이 있다면 메모하고 반드시 실천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