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신비신비 2021. 4. 26. 21:52
반응형

오늘 기록은 얼마전에 남편이랑 같이 먹은 베트남
쌀국수에대해 기록을 해보려고 해요.
저희부부는 집근처에있는 미스사이공이라는
가게로 쌀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미스사이공은 체인점으로 무인발권기를 이용해서
주문과 결제를 하게 되어있는데요.
젊은사람들 한테는 간편하고 좋은데 어르신들이 주문하기에는 다소 어려워 보였어요.
그리고 물, 반찬 및 식기 모두 셀프로 이용하도록
되어 있었답니다.

저희부부는 소고기 쌀국수 보통이랑 사이공 볶음면
보통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음식 가격들이 너무 저렴해서 놀랐어요.
소고기 쌀국수 4,200원.
사이공 볶음면 4,200원.
얼큰 쌀국수 4,500원.
사이공 볶음밥 4,500원.
숯불덮밥 4,500원.
새우볼 3,900원.
사이공 봉 3,900원.
짜조 3,900원.
사이공 딤섬 3,900원.
분짜 7,900원.
매우 가성비 있는 가격이죠?
요즘엔 햄버거 세트만 먹어도 만원인데
주메뉴를 두가지나 먹었는데도 만원이 안넘었다고요!

매장 내부는 넓고 테이블이 많았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땐 손님이 한 테이블만 있어 부담없이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요즘엔 식당 안에 사람많으면 불안하잖아요~.

소고기 쌀국수에요. 역시 아는 맛이 무섭다고
쌀국수 너무 맛있었어요!
진한 육수 맛이 아주 일품!
제가 좋아하는 아삭아삭한 숙주도 많이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답니다.
저희는 분명 보통사이즈로 시켰는데도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남기고 왔어요.
곱배기로 주문하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 걸까요.🤣

남편이 좋아하며 잘 먹은 사이공 볶음면이에요.
맛있다며 엄청 잘먹더라고요.
저도 뺏어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하니 맛있네요?
매운거 못먹는 남편인데 적당한 맵기였는지
소고기 쌀국수보다 볶음면이 더 맛있다고 했어요.


그렇게 저희부부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먹고
드라이브를 다녀 왔답니다.
쌀국수 먹고싶을 때 또 방문해보려고요~.
베트남 현지에서 쌀국수를 먹어봤지만 현지 맛보다
역시 한국에서 파는 쌀국수 맛이 제 입맛에 더 맞네요.🤣

<쌀국수: 숙주 효능>
1. 아스파라긴이 간기능 개선을 향상시킵니다.
2. 비타민A가 풍부하여 눈건강에 좋습니다.
3. 섬유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쌀국수: 고수 효능>
1. 소화를 촉진시켜 복부 가스배출에 도움이 됩니다.

 

2021.04.25 - [먹자] - 에어프라이어 장어구이vs 숯불 장어구이. 결혼기념일 파티!

 

에어프라이어 장어구이vs 숯불 장어구이. 결혼기념일 파티!

어제 결혼기념일 파티 기록하다가 피곤해서 꽃새우까지만 쓰고 자버렸어요. 그래서 오늘은 어제 꽃새우랑 같이 먹었던 장어에대해 기록을 남기려고 해요. 저희부부는 에어프라이어에 장어를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