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남양주 별내동 풍미연. 갈비탕 맛집!

신비신비 2021. 3. 27. 17:07
반응형

봄비가 내리는 주말
김서방이랑 별내동 풍미연에
다녀왔어요.
맛집러인 절친 동생이
갈비탕 맛있다고 추천해줬거든요
풍미연은 별내동에서도
로데오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외관이에요.
보통 갈비탕 설렁탕집처럼 생겼어요.
아쉬웠던 점은
상가빌라여서인지 주차공간이 넓진 않았어요.
그래도 저희는 아침에가서인지
주차장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네요.

모르고 갔는데
미스터트롯 장민호님이 왔다갔었나봐요.
현수막 보고나서 맛이 더 기대됐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안쪽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테이블은 꽤 많아 보였고 일찍와서인지 저희가
첫 손님인 것 같았어요.
밥을 먹다보니 손님들이 더 오고
배달의 민족 주문도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일반적인편이에요.
저희부부는 왕갈비탕 2개를 시켰답니다.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저희부부는 김치를 엄청 좋아하는
프로 김치러인데요.
이 곳 김치! 저희입맛에 딱 맞았어요.
리필까지해서 먹었답니다.😆

덜어먹을 수 있는 앞접시와
고기찍어먹는 겨자소스에요.

드디어 밥과 왕갈비탕이 나왔어요.
진짜 왕갈비죠?
가위랑 집게도 따로 주셔서
고기를 쉽게 분리할 수 있었어요.
장비보다는 고기가 연해서
잘 분리된 거겠죠?


간이 적당히 되어 나와서
따로 간을 하지않고 먹었어요.
고기를 겨자소스에 찍어먹는데
어머? 진짜 맛있네...?🤭
저 밥 한 공기 다 말아서
야무지게 먹고왔답니다.😆
저 풍미연 또또 방문 할래요!

다음에는 김서방이 애정하는
모듬수육이랑 갈낙탕먹어봐야겠어요.
다른 손님이 갈낙탕시켜드시는데
궁금하더라구요. 힛😆

 

2021.03.27 - [사용하자] - 바스티안 그랜드 티포트 구입!

 

바스티안 그랜드 티포트 구입!

이제는 인테리어도 어느정도 자리잡았으니 이사오면서 수많은 검색끝에 새롭게 구입한 물품들에대해 기록해보려고 해요. 그래서 첫번째로 동거하게 된 친구는 바로 바스티안 그랜드 티포트에

eldeld1209.tistory.com

 

반응형

'먹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별내 쌈밥. 박가네 쌈밥.  (0) 2021.04.09
남양주 북한강 맛집. 구암막국수.  (0) 2021.04.04
피코크 그릭요거트.  (0) 2021.04.02
참치맛집. 청학리 스시킴.  (0) 2021.03.30
비오는날은 해물파전.  (0) 2021.03.28